㈜코리아인

[서대문역/중식제공/건설사] 

대기업 사무보조 채용


포지션 및 자격요건

사무보조  

[담당업무]

ㆍ팀 전표 관리, 월 마감, 증빙 관리 등

ㆍ예산관리, 자금신청 등

ㆍ공문서 수발신 및 문서 작성

ㆍ비품 신청 및 다과 관리


[자격요건]

ㆍ회계 전공자 또는 관련 자격증 우대

ㆍCS사무소 근무 등 관련 업무 경험자 우대

ㆍMS Office 숙련자



근무조건

근무형태:코리아인(중소기업)소속 1년 근무 후 업무역량에 따라 2년까지 근무 가능


근무일시
급      여 
:08:30~17:30
회사내규에 따름



근무지역
복리후생 
:(03181) 서울 종로구 통일로 지하 126 서대문역(평동) - 서울 5호선 서대문 에서 100m 이내
국민연금,고용보험,산재보험,건강보험,연차,경조휴가제,사내식당(중식,석식제공),1년 이상 근무 시 퇴직금 지급,샌드위치데이공동휴무,생일케익제공 등.





전형절차

ㆍ서류전형 > 온라인 인적성검사(무료) > 면접 > 최종합격

ㆍ면접일정은 추후 통보됩니다.


유의사항

ㆍ허위사실이 발견될 경우 채용이 취소될 수 있습니다.


※ 채용서류 반환 청구 안내

- 대상 : 입사지원자 중 서류반환 희망자 (면접 진행시 원본으로 제출한 입사 관련 서류에 한함.)

- 반환 청구기간 : 합격자 발표 후 3개월 이내

- 청구방법 : 채용서류 반환청구서 다운로드 후 (koreain2@korea-in.co.kr)으로 발송

- 반환방법 : 본인 확인 후 청구일로부터 14일 이내 등기우편 발송

(※ 전자우편, 홈페이지를 통해 제출된 서류 및 지원자가 자발적으로 제출한 서류는 채용절차의 공정화에 관한 법률 제 11조 제 1항에 의거 반환의무가 없음을 알려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