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집분야 및 자격요건

고객감동지원팀
( ○명 )

담당업무

ㆍ세라젬 전체품 AS접수 / 일반상담

 1일 콜 평균 50~60건 


자격요건

ㆍ학력 : 고졸이상

ㆍ고객센터 상담 유경험자 


우대사항

ㆍ동종업계 경력자(헬스케어, 가전)


근무조건

ㆍ근무기간 : 1년이상 자체 계약직 

ㆍ근무일시 : 월~금 09:00~18:00 / 휴게시간 60분

급     여 : 월 220만원+식대(20만원) + 인센티브 + 정착지원금 (입사 후 3개월 만근 시 4개월째 급여 받는 날 20만원 지급 + 입사후 6개월 만근시 7개월                        째 급여받는 날 20만원 추가 지급)
급 여 : * 수습 없음, 교육기간에도근무 기간으로 인정하여 월급 지급 (교육 :  8일)

급 여 : 매월 1일~31일 근무 시, 당월 말일 지급

* 중도 입사 시, 일할 계산되어 당월 말일 지급되나, 20일 이후 입사 시 익월지급

  • 복리후생 :  4대보험, 퇴직금, 연차, 하계휴가(3일), 경조휴가 및 경조금,
    복리후생 :  명절 선물연 2회 지급, 생일자 케익쿠폰 지급


전형절차

ㆍ서류전형 > 면접 > 온라이 인성검사 > 최종합격

ㆍ면접일정은 추후 통보됩니다.

ㆍ최종합격 후 관련서류 ( 채용검진 결과서, 최종학력 증명서, 경력증명서 등)을 요청할 수 있습니다.


유의사항

ㆍ허위사실이 발견될 경우 채용이 취소될 수 있습니다.

* 채용서류 반환 청구 안내
-대상 : 입사지원자 중 서류반환 희망자(면접 진행시 원본으로 제출한 입사 관련서류에 한함)
- 반환 청구기간 : 합격자 발표 후 3개월 이내
-청구방법 : 채용서류 반환요청시 본사로 연락바랍니다(02-6052-5507)
- 반환방법 : 본인 확인 후 청구일로부터 14일 이내 등기우편 발송
* 전자우편, 홈페이지를 통해 제출된 서류 및 지원자가 자발적으로 제출한 서류는 채용절차의 공정화에 관한 법률 제11조 제 1항에 의거 반환의무가 없음을 알려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