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E ROLEMassimo Dutti 매장 Assistant Manager 채용JOB DESCRIPTION1. Customer Service
- 고객과 소통하며 상품 판매, 코디네이션 추천 등의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 고객의 피드백을 Retail팀에게 전달하여 제품 생산에 반영될 수 있도록 커뮤니케이션합니다.
2. Sales & Product Management
- 매출 분석을 통해 필요한 액션플랜을 수립하고, 자료 및 플랜을 팀원과 공유합니다.
- Spain 본사 & Retail팀과 협업하여 매장에 적합한 상품을 오더하고 신상품을 기획합니다.
- Visual Commercial과 함께 상품 분석을 통해 매장 디스플레이와 코디네이션을 담당합니다.
- 트랜드, 경쟁사, 상권 및 고객충에 대해 지속적으로 분석하고 커뮤니케이션합니다.
3. Store Operation
- Operation팀과 협업하여 상품의 재고를 관리하고 최적의 Capacity로 운영될 수 있도록 합니다.
- 오픈 전 매장이 영업할 준비가 되었는지 Facility, 캐셔데스크, Floor quality, 비품 등을 점검합니다.
- 영업 중에는 팀원들의 담당 업무가 원활히 이뤄지고 있는지 점검하며, 최상의 고객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노력합니다.
4. People Management
- 효율적인 매장운영을 위한 직원 스케쥴을 운영하고 관리합니다.
- 신규직원이 빠르게 적응할 수 있도록 온보딩을 지원합니다.
- 매장 구성원들이 하나의 팀으로서 성과를 낼 수 있도록 체계적인 트레이닝을 제공하고 직원의 업무성과 및 평가를 담당합니다.
- 담당 HR Business Partner와 함께 채용, 인사운영, 평가 등의 업무 전반을 협업합니다.
WHAT WE EXPECT FROM YOU
- 유관 경력 최소 3년 이상
- 매출 및 상품 분석을 기반으로 주도적으로 성과를 만들어 내실 분
- 커뮤니케이션 스킬과 리더십에 강점이 있으신 분
- 브랜드 컨셉 및 경쟁사에 대한 이해도가 높으신 분
- 패션을 사랑하고 서비스마인드가 강하신 분
- 주말/공휴일 포함 스케쥴근무 가능하신 분
- 영어 능통자 우대
- 현대백화점 판교 & 코엑스몰 출퇴근 가능하신 분 우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