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HN KCP를 소개합니다.

    NHN KCP는 전자결제대행 서비스, 온·오프라인 카드 VAN 서비스, 모바일 결제 서비스 등 국내 유일의 통합결제 서비스 구축을 통하여 

    전자결제 산업의 리딩 컴퍼니라는 자부심 속에 안전하고 편리한 결제를 제공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나아가 국내 온·오프라인을 통합한 O2O 결제 시스템 구축 및 글로벌 전자상거래 사업을 통해 급변하는 전자결제 시장에 적극적으로 대응함과 

    동시에 새로운 해외시장 개척에도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우리 팀을 소개합니다. 

    -  해외 글로벌 가맹점들에게 KCP 결제서비스 제공을 지원하고, 이슈를 해결하는 팀입니다. 

    -  해외사업팀과 유기적인 협업을 통해 글로벌 가맹점 유입을 지원합니다. 

    -  기술적인 대응이 메인이기 때문에 해외 기술 담당자들과 수시 컨퍼런스콜을 통해

        빠른 이슈 해결에 주력합니다



   함께 하면 이런 점이 좋아요. 

    -  본인이 잘하는 영어를 통해 업무를 수행할 수 있습니다. 

    -  글로벌 가맹점들과 다양한 이슈들을 커뮤니케이션 할 수 있어 새로움을 많이 느끼실 수 있습니다. 

    -  신규 프로젝트에 참여하여 본인의 역량을 발휘할 기회가 많습니다. 



   모집 직무

    글로벌Pay  서비스 지원 담당

    


   주요 업무

    -  해외가맹점 결제서비스 지원 업무 - 기술연동지원, 개발지원 등

        (영어를 통한 지원)

    -  싱가폴 프로젝트에 투입 - 싱가폴 지사에서 발생하는 프로젝트 참여 
        (출장업무 발생 가능)
   -   결제서비스 가이드 제작 및 컨퍼런스 콜 등

    

 

   자격 요건

    - 영어 필수 (Native Speaker 수준)
    - 학사 이상의 전산 관련 전공자 (IT 전공자)  



   우대사항 

    - 결제서비스에 대한 이해도가 있는 분 
    - 클라우드 서비스 운영 경험을 보유하신 분
    - 
해외출장이 자유로운 분



   주요 복리후생

    NHN KCP는 구성원들이 최고의 퍼포먼스를 낼 수 있도록

    자유로운 업무 문화와 업계 상위수준의 복지 및 근무환경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 퍼플타임 근무제도 운영 (시차 출퇴근제)

    - 1시간 단위 연차 제도

    - 복지포인트 지급

    - 식대 지원

    - 경조사, 학자금, 종합건강검진(년 1회) 지원 등

    - 법인 휴양시설 및 캠핑장 지원

    - 명절 상품권 지급 등



   고용형태

    - 정규직



   영입 절차

    - 서류   실무진 면접  임원 면접  처우 협의 및 최종 합격

    - 면접 시 약 3~5문항의 영어 프리토킹 테스트를 진행할 예정입니다. 



   유의사항

    - 입사지원 서류에 허위사실이 발견될 경우, 채용확정 이후라도 채용이 취소될 수 있습니다.

    - 당사는 전자금융업 의무사항으로 자금세탁방지법(AML) 법령에 준수하여 직원 채용 시 개인 신용정보 확인을 통해

      최종 입사를 확정합니다.

      (※ 2차 면접 합격자에 한 해 동의서 작성 후, 개인 정보조회 예정. 신용점수에 영향 없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