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CS] OTT 스타트업 

글로벌 CS QA 매니저

포지션 및 자격요건

OTT 스타트업 OVERNIGHT CS
( 1명 )

글로벌 경쟁사 중 제일 뛰어난 제품력을 기반으로, 글로벌 진출을 준비하고 있으며, 글로벌 CS 중 영어권 CS팀을 먼저 셋팅 중입니다. 영어권 CS팀은 한국어 수준이 높으신 필리핀 원격 근무자 분들로 셋팅됩니다. 영어권 CS팀과 국내 CS팀까지, 글로벌 CS 전반의 QA를 담당해 주시며, 영어 커뮤니케이션이 가능하신 분을 모시고 있습니다.


[이렇게 일합니다]
? 주말과 공휴일을 포함한 심야 영어 채팅 상담 근무 (오후 10시-오후 7시)
? 온보딩 기간을 제외한 Full 재택근무


[이런 일을 합니다]
? 채팅 문의 기반의 고객 응대
? 고객 관리에 필요한 어드민 운영 및 관리
? 상담을 통해 얻게 되는 정보와 인사이트를 유관부서에 전달하여 서비스 개선과 고객 가치 제공에 기여


자격요건
? 영어 고객상담 경력이 있으신 분
? 원활한 커뮤니케이션 능력이 있으신 분
? 고객의 불편사항과 문제점을 주도적으로 해결한 경험이 있으신 분
? 단순 고객 응대 이상의 고객 경험 개선 관련 업무들에도 함께 기여할 수 있는 분우대사항
? 스타트업 경험이 있으신 분
? 슬랙 / 구글 WorkSpace / Zendesk 등 상담 및 협업 툴 사용 경험이 있으신 분
? 서비스의 기본은 고객의 목소리로부터 시작된다는 것을 이해하고 있는 분
? 고객의 문제점과 불편함을 해결해 주는 일에서 보람을 느끼시는 분 




전형절차

ㆍ서류전형 > 1차면접 > 2차면접 > 임원면접 > 최종합격

ㆍ면접일정은 추후 통보됩니다.


유의사항

ㆍ허위사실이 발견될 경우 채용이 취소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