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형절차 - 서류전형 > 1차 인터뷰 > 과제수행 > 2차 인터뷰(필요시) - 지원방법 및 제출서류: 이력서에는 지원동기 및 자기소개를 포함해 주세요. 유관 직무경험자는 상세 경력기술 및 포트폴리오 제출 바랍니다. - 코니의 모든 인터뷰 전형은 화상으로 진행되며, 서류전형 합격하신 분들께 개별 안내드립니다. |
㈜코니바이에린 코니바이에린 비주얼 어시스턴트 코니는 부모로서의 일상을 쉽고 멋지게 만들어주는 브랜드입니다. 코니바이에린은 ‘부모로서의 삶을 더 쉽고 멋지게’라는 브랜드 미션 아래 모든 제품을 개발, 생산, 판매하고 있습니다. 대표 제품인 코니아기띠는 출산 후 40일만에 목 디스크로 괴로워하던 에린의 고민으로부터 출발했어요. “허리와 어깨에 부담은 줄이면서 심플한 형태의 아기띠는 없을까?” 출산과 육아의 과정에서 경력단절을 겪었지만 진짜 부모의 경험이 있었기에, 공동육아 파트너였던 남편과 함께 기존의 아기띠 제품들이 가진 번거로움을 해결하는 코니아기띠를 세상에 선보일 수 있었습니다. 이후 코니는 지속적인 연구와 개발을 통한 고기능 소재, 간결하면서도 다른 제품들과 조화를 이루는 디자인, 진솔한 브랜드 커뮤니케이션으로 70개국에서 사랑받는 브랜드로 성장했습니다. 독일 레드닷 디자인 어워드, iF 디자인 어워드, 일본 굿디자인어워드 등에서 수상하며 브랜드의 가치를 인정받고 있어요. 또한, 코니는 2017년 창업 이후 IT 기술에 대한 정확한 이해와 적극적인 도전을 바탕으로 글로벌 시장에 진출했습니다. 지속적인 매출 성장세에 2023년 기준 연매출 317억, 전체 매출의 60%가 해외에서 발생하는 건실한 수익 구조를 실현하고 있습니다. 코니는 부모의 수고로움을 덜어주는 제품 기획력, 품질에 대한 집착, 글로벌 운영에 최적화된 팀 빌딩, 잠재 고객을 발굴하며 공략하는 디지털 마케팅 노하우를 바탕으로 지속적인 성장세를 만들어나가고 있습니다. 코니아기띠에서 시작해 베이비라인, 맘스웨어 등 육아의 모든 여정을 함께하는 제품을 만들며 글로벌 육아 라이프스타일 브랜드로 거듭나고 있는 코니와 함께 해주세요. 코니에서 눈부신 성장을 이루어나갈 분들을 기다립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