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담당업무]
- 인바운드 콜 단순 응대 (하루 약 30콜 정도) - 온라인 스토어 주문 취소 - 반품 접수 및 게시판 답변
- 이메일 상담
[자격요건]
- 초대졸 이상 - MS Office 업무상 활용 가능자 (Excel, Word) - 업무상 영어 기본 활용 가능자 - 장기 근무 가능자/콜센터 근무 경험 후 경력단절되신 분들 적극 우대
- 고객센터 경험 3년 이상 경험자 우대
[근무조건]
- 근무기간: 1년, 24.05 초/중순 입사 희망 (업무 평가에 따라 추가 1년 연장 가능) - 고용형태: 맨파워코리아 소속 파견계약직 - 급여조건: 면접 후 결정 (★최종연봉/희망연봉 기재 필수) - 근무위치: 서울 용산구 숙대입구역 인근 - 근무요일: 월-금
- 근무시간: 09:00-18:00 (휴게시간 1시간 포함) - 복리후생: 4대 보험, 건강검진 지원, 연차, 생일/명절 선물, 경조 휴가/각종 경조금, 우수근무자 포상 등 당사규정에 따름
[지원방법 및 문의] - 잡코리아 지원 / 이메일 지원 / 홈페이지 지원 (https://manpowergroupkorea.ninehire.site/job_posting/qIpHGlyW) 지원 모두 가능! - 국문 이력서/자기소개서 MS Word 파일로 제출
- 문의사항: 남성민 대리(02-6420-0390, rosie.nam@manpower.co.kr)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