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웃소싱/경영지원팀]

 주임/대리급 사원 정규직 채용

포지션 및 자격요건

경영지원부
( 1명 )

■담당업무

1. 인사/법무 실무

- 급여(payroll) 정산 및 관리

- 사회보험(4댖보험) 관리 ->취득/상실신고

- 퇴직금관리(퇴직연금 관리 및 정산)


2. 세무/회계/재무 실수

- 부가세, 법인세, 원천세 신고(세무사 사무실 협업/점검&체크)

- 전반적인 경영지원부 업무 제반 


■ 자격요건

- 성별 무관

- 학력 : 고등학교 졸업 이상

- 유관 업무 1년이상 경력(급여관리/정산) 필수

- 컴퓨터 활용 능력 필수 : Excel, PowerPoint, 워드


■ 근무조건 

ㆍ근무시간 : 주5일 09:00~18:00

ㆍ급여사항 : 연봉 2,800만원~3,300만원(경력에 따라 면접시 협의) 

ㆍ복리후생 : 4대보험, 퇴직금, 경조사지원, 명절선물, 회사복리후생에 의거


우대사항

성실하고 책임감 강한자

ㆍOA활용 및 PC사용 능숙자

ㆍ장기근속 근무 가능자

ㆍ이카운트 사용가능자(우대)


핵심역량

ㆍ 계획성, 성실성, 꼼꼼함, 적응성, 협동심

전형절차

ㆍ서류전형 > 1차면접 > 임원면접 > 최종합격

ㆍ면접일정은 추후 통보됩니다.


유의사항

ㆍ허위사실이 발견될 경우 채용이 취소될 수 있습니다.

ㆍ해당 채용은 그룹내 채용건으로 합격 후 소속 법인이 상이 할 수 있으나, 근무 조건은 변경 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