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MW FSK] Consumer Protection (소비자보호팀 계약직)

비엠더블유파이낸셜서비스코리아㈜는 2001년에 설립된 회사로 자본금 3,209억 9,900만원, 매출액 1조 4,053억 1,811만원, 사원수 201명 규모의 대기업입니다. 서울시 중구 퇴계로 100 남산스테이트타워 12층에 위치하고 있으며, 여신금융사업을 하고 있습니다.

포지션 및 자격요건

Consumer Protection
( ○명 )

팀: Consumer Protection

포지션: Consumer Protection (직접계약직 / 업무 성과에 따라 정규직 전환 검토 가능)

근무지역: 서울 본사


[직무내용]

  • 금융소비자보호법에 따른 소비자보호 내부통제 준수 여부 점검 및 평가
  • 금융소비자보호법, 소비자기본법에 따른 대외기관(금융감독원 및 한국소비자원 등) 대응
  • 금융소비자 의견청취 및 권익보호
  • 금융상품 개발, 판매 및 사후관리 과정에서 금융소비자 보호 측면에서의 모니터링, 분석
  • 민원 및 소비자만족도 분석에 따른 개선안 도출
  • 고객 피해 발생이 우려되거나 피해가 발생한 경우 적절한 대응방안 마련 조치
  • 소비자보호 내부통제 점검 방법 및 조치사항 등에 대한 세부기준 마련
  • 금융소비자보호 사내 교육
  • 금융소비자보호 관련 보고서 작성



[지원자격]

  • 법률지식보유자 우대
  • 자동차 리스/할부 금융상품에 대한 경험,지식 보유자 우대
  • 고객 서비스 포괄적 이해와 고객 서비스 마인드 보유자 우대
  • 밝고 긍정적인 사고로 구두 및 서면에 뛰어난 의사소통 능력 보유자 우대


전형절차

ㆍ서류전형 > 1차면접 > 2차면접 > 최종합격

ㆍ`홈페이지 지원` 클릭 후 폼 작성하여 제출 or https://bmwfs.career.greetinghr.com/o/97192 으로 접속


유의사항

ㆍ허위사실이 발견될 경우 채용이 취소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