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야기모바일/고객센터] 상담직 ★

[알뜰폰 가입문의 및 CS 상담업무]


★채용특징★


1. 인바운드 고객센터 상담업무~!!


(알뜰폰 이용고객 일반문의, 가입방법문의, 요금제문의 등)



2. 근무위치 = 구로디지털단지역 도보거리 / 에이스하이엔드타워빌딩

(센터 운영사인, 대기업 계열사 정규직 채용)


3. 교육 딱 4일 / (월~금) 평일근무 / 월평균=(231만원)수준


이번채용은 소수인원(0명) 채용예정



01 모집부문 및 자격요건

모집부문업무내용자격조건
상담직

- 이야기모바일 인바운드 상담업무

(ex) 알뜰폰 이용고객 일반문의 상담

(ex) 가입방법문의, 요금제문의 등

- 신입 지원가능
- 콜센터 경험자 우대
- 친절한 마인드 소유자 

- 남/녀 무관 모두가능
- 기본적 PC사용 가능자 


02 근무지역 및 근무시간

  • [근무지] = 서울시 구로구 디지털2로 26길 61 에이스하이엔드타워 內 콜센터
  • 근방위치 : 구로디지털단지역 도보10분거리
  • [근무시간] = (월~금 / 오전9시~오후6시)


03 급여조건

  • [신입기준-급여사항]
  • 고정급 (2,211,000원)+근무평가수당(~20만원)=월평균(231만원)
  • 차후, 근속기간에 따라 급여인상예정


04 기타사항

  • 이론교육 = 평일 약 4일 (교육비=일 5만원 / 입사후 교육비지급)
  • 교육이수 및 평가에따라 정식채용여부 결정
  • 4대보험가입,퇴직금,각종경조사비 지급
  • 문화생활지원 / 생활안전자금대출지원 / 회사콘도이용
  • 항공할인 / 사이버대학 입학급,수업료 감면
  • 단, 복리규정은 회사내규에따라 변경될수 있음


05 지원방법

  • 방법 : 잡사이트 온라인지원
  • 잡코리아 온라인 지원 또는 채용공고 잡사이트 온라인 지원


06 담당 및 문의처

  • 담당 : 채용팀장
  • (010-3030-7333 / 서류통과시 개별연락드리므로, 가급적 전화문의 자제부탁드립니다~!)
  • ★ 이력서 반환서류안내
    최종 합격자 발표 후 14일 이내 지원자의 요청 시 제출서류 반환이 가능하며, 반환 청구 기간 이후에는 개인정보보호법에 의거하여 자동파기합니다(전자우편, 홈페이지를 통해 제출된 서류 및 지원자가 자발적으로 제출한 서류는 채용절차의 공정화에 관한 법률 제11조 제1항에 의거 반환의무가 없음을 알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