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입사지원前, 필수확인사항/ 지원자격 요건]

[한국어+영어] 병행되는 상담이며, 원활한 영어구사능력 필수

    ①면접시 영어인터뷰 및 테스트 진행됩니다.

    ②원활한 영어구사능력은 필수입니다.(영어+한국어 병행)

대면상담이 아닌, [비대면] 고객상담업무입니다. 

[주 40시간-스케줄근무 및 3교대 근무]가 가능하셔야 합니다. 

    ①주말(휴일)이 포함된, 주 40시간 스케줄 근무 (스케줄 사전 안내)

    ②3교대 근무[오전(07시-16시), 오후(14시-23시), 심야(22시~07시)]

      ※입사 2~3개월간은 오전/오후 근무 → 적응도에 따라 심야근무 진행


[담당업무]

▶신라호텔 고객지원센터 인바운드 상담 [한국어+영어 상담]

   ①호텔 투숙고객의 요청/ 문의사항 접수 및 처리 

   ②호텔 대표전화를 통한 호텔 이용관련 문의건 응대

   대면상담이 아닌, [비대면] 고객상담업무입니다.

    (서울 신라호텔 내 Service By Shilla 실에서 근무)

 

[근무요일 / 근무시간]

[주 40시간-스케줄근무 및 3교대근무]조건입니다.

    ①주말(휴일)이 포함된, 주 40시간 스케줄 근무 (스케줄 사전 안내)

    ②3교대 근무[오전(07시-16시), 오후(14시-23시), 심야(22시~07시)]

      ※입사 2~3개월간은 오전/오후 근무 → 적응도에 따라 심야근무 진행


[급여조건] 

연봉 3,120만원 ~ 3,360만원 (심야수당 포함)

    ①입사후 초기 2개월 : 고정 급여 260만원 (입사축하금 포함)

    ②입사 3개월차 평균급여 : 260만원~280만원

       ※상기급여는 만근시 지급기준입니다.

 

[근무장소]

서울 신라호텔 내 SBS실 (Service By Shilla)

    ※3호선 동대입구역 5번출구, 도보 5분거리

 

[근무형태]

▶㈜트랜스코스모스코리아 소속 정규직 (파견,계약직아님)

 

[면접일자]

서류전형합격자 개별문자통보 [면접일자/선택가능]

    ①면접은 [화상면접] 으로 진행이 됩니다.

    ②면접시 영어인터뷰 및 테스트 진행됩니다.

 

[교육일정]

▶5/7(화)~, 평일 10일간 교육진행  [교육시간 11-20]

    ※교육비 (50,000* 교육일수)지급 / 식대포함

    ※교육비는 교육수료후 15일이상 정상근무시 지급됩니다.

 

[지원방법(1)]

취업포털사이트 온라인입사지원

[구글폼_입사지원등록] https://forms.gle/n3bXUSUkW8iFTgSP8


빠른 서류검토 및 면접안내를 위해[구글폼_입사지원등록]을 적극 추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