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격요건 ㆍ중·경증장애인 - 「장애인 고용촉진 및 직업재활법」 상 장애인 - 보훈대상자
담당업무
ㆍ지부 내 창고관리 및 물품/약제/장비 관리
ㆍ사무용품 및 차량 등 자산 관리 ㆍ문서 및 택배 관리
ㆍ우편 발송 업무
ㆍ사무실 청소 및 분리수거 업무
ㆍ기타 업무 지원
근무조건
ㆍ계약직 (초기 계약 1년 / 최대 2년까지 연장 가능 / 무기계약직 전환 가능) ㆍ수도권 지부 출근 (서울 / 경기)
ㆍ주 5일, 일 5시간
1) 08:30 ~ 15:00 (휴게시간 90분) 2) 12:30 ~ 18:00 (휴게시간 30분) 3) 13:00 ~ 18:30 (휴게시간 30분) ㆍ급여 : 연 1,670만원 (식대 포함 / 세전)
우대사항
ㆍ관련 직무 경험 및 경력자
ㆍ인근 거주자
ㆍ성실 근무자
복리후생 ㆍ4대보험 ㆍ연차
ㆍ퇴직금 (발생 시)
ㆍ경조사비 지원 (회사 내규에 의거하여 지급)
ㆍ자사몰 임직원 할인
ㆍ근로자의 날 및 창립기념일 선물 지급
ㆍ직원 포상 제도 (장기근속자)
※ 해당 공고는 장애인 전형 공고입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