담당업무
ㆍTV 제품 해외영업 - 시장 및 경쟁 관계에 대한 이해와 그에 따른 차별적인 전략 수립 및 실행 과제 구체화 - 해외법인/거래선과의 커뮤니케이션, 법인의 다양한 마케팅 활동 관리, 정교한 시장 분석/마켓 센싱 - Sell-out 중심의 사업 운영과 신제품 시장 진입을 위한 GTM - NPI 관리 : 신모델의 적시 론칭을 위한 사전 개발 점검으로 이슈 파악/해결 지원 ㆍ법인 내 마케팅 및 영업 제반 업무 수행 - PRM & Marketing Plan 수립 및 관리, 재무지표(매출/손익 등) 제반 업무 수행
필요 직무 경험
ㆍ전공 : 전공 무관 (학사 이상) ㆍ어학 - TOEIC Speaking 레벨 7 이상, OPIC AL 이상 수준의 성적 1개 이상 보유 - 영어 Fluent (해외법인과 영어 화상회의 및 현지인과의 커뮤니케이션 원활한 자) - 특수어 : 아시아지역 - 일본어/중국어 능통자 우대 ㆍ필요 직무 경험 : 해외영업 및 SCM 업무 유경험자 우대 (해당 업무 3년 이상 경력자)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