핀다 [핀다] CX 매니저 CX 매니저 주요업무핀다 CX 매니저는 고객과 가장 가까운 곳에서 고객의 문제를 해결하고, 핀다 서비스의 완성도를 높이기 위한 가교 역할을 수행합니다.
?? 고객을 진단하고 문제를 발굴하여 해결해내는 가교, 핀다 CX팀 자격요건
우대사항
채용여정
기타사항
복지혜택역할에 대한 기회와 역할에 걸맞는 보상을 제공합니다.
개인의 성장을 응원합니다.
최고의 업무 환경을 지원합니다.
개인과 가족의 삶을 존중합니다.
?핀다를 만드는 사람들이 궁금하다면? 여기서 자세히 알아보세요! ?핀다의 최근 소식이 궁금하다면? 여기서 자세히 알아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