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이아이컴퍼니 AI 기술과 보건의료 데이터 분석으로 퍼블릭헬스케어 분야를 선도하고 있습니다.

우리는 공공과 협력하여 퍼블릭헬스케어 빌더의 역할을 감당하며보건의료 데이터 가치의 극대화를 이끌어 나갑니다.
디지털 공공보건의료의 기틀을 제공해 모든 이들이 건강한 사회를 만들겠다는 비전으로 사회적 임팩트를 창출하고 있습니다.
대한민국 최초와 최고에 만족하지 않고글로벌로 나가는 헬스케어 기업이 되고자 합니다.

 

[카이아이컴퍼니_VISION]
1. FREE_
자유롭고 건강한 기업문화 추구
2. BEST_
최선을 다해 이루는 경쟁력과 성과
3. PEOPLE_
사람을 가장 소중히 함께하는 기업

 

카이아이컴퍼니는 소리없이 강합니다.

헬스케어 업계에서 확실한 수익모델을 창출해낸 전무후무한 경험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공공과의 협업은 많은 인증과 높은 기준의 통과를 요구했고,

계속해서 한계를 넘어서야 했습니다그 진입장벽은 우리의 강력한 무기가 되었습니다.

함께 AI 디지털헬스케어 분야를 개척해갈 분을 모십니다.




 

1. 주요업무

· 전산 처리 및 관련 사무 업무

· 채팅 및 전화상담
· 영업성 없는 업무


 2. 자격요건

· CS업무 유경험자 (IT스타트업, 어플리케이션 CS경험이 있으신 분)


3. 우대사항

· 성별, 연령, 경력, 학력 무관

· 긍정적인 마인드 및 상담 업무에 관심이 있으신분

· 서비스 마인드 우수한 분

· 꼼꼼하게 업무를 처리하시는분

· 플랫폼 인바운드 상담 / CS경력 있으신분

· 웹/앱 사용이 능숙하신분

 

 

4. 근무조건

· 시급 : 10,000원

· 근무기간 : 3~6개월

· 근무요일 : 월~금

· 근무시간 : 09:00~18:00 / 휴게시간(점심시간) 60분

· 근무위치 : 서울시 금천구 가산디지털1로 204, 1204호 (1,7호선 가산디지털단지역 인근)
· 복리후생 : 건강보험, 국민연금, 고용보험, 산재보험, 간식, 석식 제공, 생일 선물 제공 

 


5. 접수방법
· 접수방법 : 온라인 접수 (잡코리아 통하여 접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