담당업무
ㆍ임원 비서 일정관리 및 고객응대
ㆍ비서 및 사무지원 업무 일체
자격요건
ㆍ학력 : 고등학교 졸업자 이상
우대사항
ㆍ비서 경력 3년 이상자
ㆍ즉시 출근 가능한 자 ㆍ외국어 능통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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근무조건 ㆍ근무형태 : 유앤미에스피 파견직 ㆍ계약기간 : 1년 ㆍ근무지 : "LG경영개발원" 서울시 강남구 남부순환로 2621 ㆍ근무요일 : 주 5일 ㆍ근무시간 : 08:30 ~ 17:30 (휴게시간 1시간) ㆍ급여 : 면접 후 별도 협의 (경력등에 따라 회사내규에 의거 책정) ㆍ복리후생 : LG경영개발원 정규직 직원과 동일, 4대보험, 연차휴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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전형절차
ㆍ서류전형 > 면접 > 채용검진 > 최종합격
ㆍ면접일정은 추후 통보됩니다.
접수기한 및 접수방법
ㆍ 접수마감 : 2024년 4월 22일(월) 오후 2시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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ㆍ 이메일 입사지원 (unmehr@unmesys.com) - 자사양식의 이력서로 지원요망
유의사항
-허위사실이 발견될 경우 채용이 취소될 수 있습니다. -국가보훈대상자 및 장애인은 관련 법규에 의거 우대합니다. -본 모집 및 선발은 당사의 전형기준 및 절차에 의거하여 객관적이고 공정하게 진행됩니다. -반드시 당사소정양식 입사지원서 양식으로 제출 요망 |
<채용서류의 반환에 관한 사항 고지> -최종 합격자를 제외한 구직자는 제출한 채용서류를 반환 받을 수 있습니다. 다만, 홈페이지 또는 전자우편 등 온라인으로 제출된 경우나 당사의 요구 없이 자발적으로 제출한 경우에는 반환 대상에서 제외되며, 천재지변이나 그 밖에 당사에게 책임 없는 사유로 채용서류가 멸실된 경우에는 반환한 것으로 봅니다. -반환 청구는 채용여부 확정일로부터 1개월 이내에 ‘채용서류 반환 청구서’(채용절차의 공정화에 관한 법률 시행규칙 별지 제3호 서식)를 작성하여 당사 이메일(unmehr@unmesys.com)로 제출하여야 하며, 제출이 확인된 날로부터 14일 이내에 지정한 주소지로 등기우편을 통하여 발송해 드립니다. 이 경우 등기우편 요금은 수신자 부담으로 하게 되오니 유념하시기 바랍니다. -반환 청구기간까지 채용서류의 반환을 청구하지 아니할 경우에는 「개인정보보호법」에 따라 채용서류 일체를 파기할 예정입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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