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머스플랫폼사업부 (디지털 부문) 경력직 채용

- 퍼포먼스 마케팅 운영

포지션 및 자격요건

퍼포먼스 마케팅 운영 

담당업무(주요 광고주 : LG전자 한국영업본부 D2C몰 LGE.COM)

ㆍMain Role: Growth Hacker

  - OBS 데이터 기반 디지털 마케팅/광고 전략 방향성 수립 및 KPI 설정

  - 퍼포먼스 광고 전략 제안서 및 월 성과 분석 보고서 작성

  - 전략 기반 월별 A/B TEST 설계 및 성과 관리/분석/개선안 도출

Sub Role: Data analyst

  - 데이터 기반 타깃팅 전략, 컨버전 분석, 사용자 행동 분석

  - 퍼포먼스 미디어 플래닝/운영 조직과의 긴밀한 협업


필수요건

ㆍ전공 : 전공 무관

유관 업무 최소 4년 이상 수행

이커머스 또는 스타트업 업무 경험 및 3년 이상의 마케팅 전략, 데이터 분석 경험이 있으신 분

PO 또는 PM 역할 2년 이상의 실무 경험이나 그에 준하는 역량

애널리틱스 툴(Google Analytics 외) 활용한 데이터 추출/분석 경험 있는 분

국내 또는 Global 디지털 마케팅 성과 지표 관리 체계 수립 경험 있는 분

엑셀 및 데이터 분석/시각화 TOOL 활용 Skill 중/고급 이상


우대사항

ㆍ다양한 조직과의 협업, 눈높이 맞춤 식 커뮤니케이션, soft skill이 뛰어난 분

새로운 기술과 트렌드를 빠르게 습득하고, 항시 배우고자 하는 의지가 높은 분

퍼포먼스 캠페인 전략 기반 실행 경험 있는 분


지원자격

ㆍ필수사항

  - 4년제 대졸 이상 학력자

  - 해외여행에 결격 사항이 없는 자


기타사항

ㆍ접수기간 : 2024. 02. 29 09:00 ~ 2024. 04. 21 23:00

ㆍ접수방법 : LG그룹 채용 홈페이지에서 On-line 지원
ㆍ자세한 상세요강은 반드시 채용 홈페이지에서 직접 확인해 주시기 바랍니다.



   기업 채용 홈페이지 바로가기 clic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