담당업무(주요 광고주 : LG전자 한국영업본부 D2C몰 LGE.COM)
ㆍMain Role: Growth Hacker - OBS 데이터 기반 디지털 마케팅/광고 전략 방향성 수립 및 KPI 설정 - 퍼포먼스 광고 전략 제안서 및 월 성과 분석 보고서 작성 - 전략 기반 월별 A/B TEST 설계 및 성과 관리/분석/개선안 도출 ㆍSub Role: Data analyst - 데이터 기반 타깃팅 전략, 컨버전 분석, 사용자 행동 분석 - 퍼포먼스 미디어 플래닝/운영 조직과의 긴밀한 협업
필수요건
ㆍ전공 : 전공 무관 ㆍ유관 업무 최소 4년 이상 수행 ㆍ이커머스 또는 스타트업 업무 경험 및 3년 이상의 마케팅 전략, 데이터 분석 경험이 있으신 분 ㆍPO 또는 PM 역할 2년 이상의 실무 경험이나 그에 준하는 역량 ㆍ애널리틱스 툴(Google Analytics 외) 활용한 데이터 추출/분석 경험 있는 분 ㆍ국내 또는 Global 디지털 마케팅 성과 지표 관리 체계 수립 경험 있는 분 ㆍ엑셀 및 데이터 분석/시각화 TOOL 활용 Skill 중/고급 이상
우대사항
ㆍ다양한 조직과의 협업, 눈높이 맞춤 식 커뮤니케이션, soft skill이 뛰어난 분
ㆍ새로운 기술과 트렌드를 빠르게 습득하고, 항시 배우고자 하는 의지가 높은 분 ㆍ퍼포먼스 캠페인 전략 기반 실행 경험 있는 분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