담당업무
ㆍ글로벌 LG전자 ISM(In-store Marketing): 매장 개선 매니지먼트 - LG전자 HE제품* 가전 매장의 글로벌 ISM 전략/기획 업무 (* Home Entertainment / TV, AV제품) - 글로벌 시장/인스토어 트렌드 및 경쟁사 동향 리서치 - 법인 ISM 담당자 가이드라인 교육 진행 및 실행 문의사항 F/up - 광고주 커뮤니케이션 및 프로젝트 리딩 - 가전 신/기존 제품의 기능, Tech의 이해 : 제품 USP 이해 및 마케팅 활용 - 글로벌 배포용 가이드라인 제작 - 협력사 협업 및 관리 ㆍ고객 체험 Demo Kit시스템 - 사운드 스위쳐 및 멀티제너레이터 개발 및 운영 - 고객 경험 데이터 수집 planning 및 체험 데이터 관리 interface 기획
필수요건
ㆍ전공 : 전공 무관
ㆍ유관업무 최소 5년 이상 수행
우대사항
ㆍRetail Shop 관련 업무 경력 必 (최소 5년 이상) ㆍDigital 마케팅 또는 O2O 업무 경험자 우대 ㆍ기획서 작성 능력 및 Office Program 숙련자 ㆍ비즈니스 영어 가능자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