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집분야 및 자격요건

 구분

업무내용 

 자격요건

 우대사항

Microsoft 솔루션

기술 지원

1. HelpDesk 업무

Microsoft Office 제품 기술 지원 및

  문제해결

Windows 서버 및 기능에 대한 트러블

  슈팅

지정된 업무 프로세스 수행 및 업무

  기록 관리


2. 근무방식

- 긴급 기술 지원을 위한 당직 업무

연차에 따른 재택근무


3. 업무뱡향성

-  온프레미스와 클라우드 간 하이브리

   드 엔지니어

- 관련 경험 1년 이상

Microsoft의 Office 제품에 대한 기능

  이해

  (Microsoft Outlook, Teams, Share

   Point, Power Apps, PowerBI 등)

Windows Server 시스템에 대한 아키텍

  처 이해

  (Active Directory, DNS, hyper-등)


Microsoft 시스템 환경에 대한 운영 및

  고객 응대 경험

Microsoft 시스템 환경에 대한 이벤트

  대응 및 처리 경험

Microsoft 관련 기술 자격증 보유자

클라우드 시스템 환경에 대한 기본 이

  해가 있으신 분(Azure, Naver, AWS

  등)

프로젝트 참여에 대한 포트폴리오

  제출 가능자



 복리후생

 


전형절차

ㆍ서류전형 > 실무진면접 > 임원면접 > 최종합격

ㆍ면접일정은 개별 통보됩니다.



유의사항

ㆍ허위사실이 발견될 경우 채용이 취소될 수 있습니다.

시용기간 3개월 종료 후 계속 근로 여부 결정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