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부터미널역 Adobe 고객CS] 

Adobe 제품 구매지원 CS업무  
CS 상담원 ( 메일,전화 업무) 채용 !

1. 모집부문 및 자격요건

모집부문 자격요건

※ 외국계 글로벌 IT ( Adobe ) 
 프로그램 관련  구매지원 CS상담원 모집

   어도비 제품 구매 지원(인바운드)

   어도비 제품 B2B/B2C/B2G 영업업무

   어도비 제품 구독고객 유지 및 관리업무

   어도비 제품에 대한 높은 시장 점유율로

   Casual/Gentle한 영업업무
- 이메일, 전화 문의 응대
 


면접 : 화상면접  

-고객센터 상담 희망자 / 경력자 (신입가능)
- PC 및 사무기기 사용 가능자

- 해외여행에 결격 사유가 없는 자

- 당사 이외의 소속돈 사업장이 없는 자

[우대]
- 고객센터 경력6개월 이상
- 고객서비스 마인드를 갖춘 자 
  

2. 근무조건

  • 급여 : 인바운드월 최대 2,260,740원 + 월인센 최대 50만 +분기인센티브 ( 분기 최대 280만원 )

          월 만근시 만근시 2,160,740원 + 스킬수당 10만


          ( 급여 만근시 2,260,740 원 + 월별 인센티브 최대 50만원 +분기별 인센티브 0 - 


            280만원 (별도)


           분기별 인센티브 월별로 환산시 대략 0 - 93만원)



        


  • 근무지 : 남부터미널, 재택근무 ( 3일 재택, 2일 오피스 근무)
  •                (3개월 후 업무성과에 따라 재택가능,성과및 운영사정상 근무형태변동), 
  • 근무시간 : 09:00AM ~ 18:00PM (월~금, 평일 5일)
  • 근무형태 : 정규직 ( 수습3개월-수습기간중 급여 100% 지급)
  • 교육 : 오피스 교육 9일
  • 교육비 : 1일/75000원 ( 중도포기시 미지급, 탈락시 1일/1만원)

3. 복리후생제도

  • 4대보험, 퇴직금 및 회사내규에 따른 복리후생
  • 장애수당지급 (5-10만)
  • 수평적 근무환경, 자유로운연차휴가, 경조휴가, 법정휴가 실시
  • 개인 역량에 따른 다양한 승진기회 부여
  • 근무자 편의를 위한 시설 완비


 

4. 문의 및 접수

  • 담당자 : 채용담당자
  • 연락처 : 010-9469-3453
  • 접수방법 : 온라인지원 및 자사 or 자유양식지원 (vsjob114@naver.com) 이메일발송
  • 채용에 불합격한 구직자는 제출한 채용서류 반환 요구시 14일 이내에 요구한 채용서류를 돌려받을 수 있습니다.
    ※ 클릭 → 작성 → 저장하신후 vsjob114@naver.com 발송

    간편입사지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