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통지원자격

  • 가. 학사학위 이상 소지자(전공, 연령 무관)
  • 나. 남자의 경우 병역을 필하였거나 면제된 자
  • 다. 국가공무원법 제33조의 결격사유에 해당되지 아니한 자
  • 라. 해외여행에 결격사유가 없는 자

채용부서 및 요건

채용분야 정보
채용부서 채용분야 상세 내용

교무학사처

교무학사팀

교원인사 및 학사행정

(1명)

[담당업무]

· 교원인사업무

· 학사업무(수업, 학적 업무)

· 학생 지원 업무 ( 장학금, 자치활동지원 등 )

 

[자격요건]

· 영어 능통자


[우대사항] 

· 대학행정업무 유경험자

디지털정보처
디지털정보팀

IT 개발 및 운영

(1명)

[담당업무]

· IT시스템 개발 및 유지보수

  

[자격요건]

· 전산 분야(컴퓨터, S/W 계열 학과) 4년제 정규대학 이상 졸업자

· 프로그램 개발 및 관리 운영에 관심 있는 자 


[우대사항] 

· 정보처리기사/정보처리산업기사 자격증 보유자 

글로벌선도

글로벌 프로그램센터
연구원Ⅰ

(1명)

[담당업무]

· Global Society(역사·사회문화·사회제도 등) 교과 기획 및 실행 전반 

(해당 국가: 한국·미국·중국·일본·러시아) 

· 국가별 주제 발굴, 이론수업 및 현장학습 기획

· 이론 영어강의 (4회/학기) 및 현장학습(스터디투어) 운영 관리

· 교과 운영 관리 (예산 수립/집행/관리 포함) 

 

[자격요건]

· 영어 및 한국어 능통자

  (speaking and writing)


[우대사항] 

· 박사학위 소지자

  (사회과학 유관 분야, 사학 포함)

· 영어강의 경험이 있는 분 

· 현장경험 기반 problem-based learning  

· 대학교육 기획 및 실행 경험이 있는 분 

글로벌 프로그램센터
연구원Ⅱ

(1명)

[담당업무]

· Civic Project 교과 기획 및 실행 전반

· 프로젝트 주제 발굴 및 파트너기관 섭외

· 학생 및 파트너기관과의 프로젝트 진행 관리

· 교과 운영 관리 (결과물 관리, 예산 수립/집행/관리 포함) 

 

[자격요건]

· 영어 및 한국어 능통자

  (speaking and writing)


[우대사항] 

· 박사학위 소지자 

  (사회과학 유관 분야, 사학 포함)

· 영어강의 경험이 있는 분 

· 현장경험 기반 problem-based learning  

· 대학교육 기획 및 실행 경험이 있는 분

기숙사 코디네이터

(1명)

[담당업무]

· 대학교 레지던스(기숙사)에서 발생가능한 학생 생활 전반적인 관리
(학생의 안전하고 안정적인 기숙사 생활 지원)

· 비교과활동 기획 및 운영

· 학생의 긴급 상황에 대한 대응

 

[자격요건]

· 대학교육서비스 관련 분야 2년 이상 유경험자 

· 학기 중 학생 레지던스에 거주 가능한 분 

(학생 레지던스에 거주공간 제공(1인룸)

현 레지던스: 로컬스티치 크리에이터 타운 서교)

· 영어 및 한국어 능통자 (speaking and writing)


[우대사항] 

· 대학생 학업과 정서 성장에 애정과 관심을 가지고 학생 care가 가능한 분

· 근면 성실하고 책임감 강한 분 

유니버시티
아이덴티티원
디자인센터

시각디자인

(1명)

[담당업무]

· 브랜드 이미지 자산 구축

· 브랜드 제작물 전반 디자인

 

[자격요건]

· 홍보책, 리플렛 디자인 및 인쇄 감리 경험 3년 이상

· 편집디자인, 정보디자인 툴 능숙

· 인공지능을 활용한 디자인 

  (프롬프트 작성으로 이미지 제작)


[우대사항] 

· 실무 4년 이상

· 영어(표기법) 능숙자 

유니버시티
아이덴티티원
대외협력센터

(PEC)

Digital 

Communication 

Specialist

(1명)

[담당업무]

· 홈페이지 운영 전략 수립 및 운영

· 홈페이지 콘텐츠 기획 및 성과 관리

· 홈페이지 운영사 선정 및 관리

· SNS 운영 기획 및 관리 

  :링크드인, 인스타그램, 유튜브, 페이스북 등 


[우대사항] 

· 사이트 제작 그리고/또는 운영 경력자

· 디지털 콘텐츠 제작 경력자 

· 홍보 콘텐츠 제작 경력자 

English 

Content

Producer 

(1명)

[담당업무]

· 브랜드 스토리 및 홍보 콘텐츠 작성 

· 홈페이지 및 영문 기사 및 콘텐츠 작성 

· 웹사이트 및 SNS 콘텐츠의 영한, 한영 번역 및 관리

· 디지털 콘텐츠 관리 및 홍보 제작물 관리


[우대사항] 

· 영어 능통자 (English Native Speaker 선호)

· 번역 경험자

대외협력 담당자

(1명)

[담당업무]

· 언론 포함 주요 공중 대상 대응 업무 진행

· 대외협력 부문 온오프라인 이벤트 진행

· 홍보대사 및 주요 대외협력 대상 관리 및 맞춤형 커뮤니케이션 

· 대외협력센터 주요 사무 업무 담당

· 홍보 제작물 개발 및 관리

· CRM 마케팅


[우대사항] 

·팀플레이어 및 커뮤니케이션 능통자

·이해관계자 관계 관리 경험자

디지털도서관

사서

(1명)

[담당업무]

· 디지털도서관 시스템 기획, 개발 및 운영

· 학술DB 수서 및 관리

. 디지털 컨텐츠 구축 (태재히스토리 등)

. 수서, 목록, 도서관 행정

. 참고봉사

 

[자격요건]

· 사서자격증 소지자

· 외국인대상 참고봉사 지원가능한 영어수준


[우대사항] 

· 도서관 시스템 관련 자격 및 경험자 우대 

· 기록관리 자격 소지자 우대

근무조건 및 보수

  • 가. 임용기간 : 임용일로부터 1년 (업무실적 평가를 통하여 계약연장 또는 정규직으로 전환)
  • 나. 근무조건 : 근무형태, 근무시간 등은 계약으로 정함.
  • 다. 근무장소 : 서울 종로구 창덕궁 5길 22-8, 태재대학교
    (글로벌선도원 기숙사코디네이터: 학기 중 로컬스티치 크리에이터타운 서교에서 근무)
  • 라. 보수수준 : 연봉으로 하되, 채용예정자의 경력 및 역량 등을 고려하여 결정함.
  • 마. 4대 보험 가입은 관련 법령에 따름.

원서접수 및 전형일정

채용분야 정보
구분 일자 비고
지원서 접수

4.17.(수) 부터

~

4.23.(화) 23:59까지

- 이메일접수: insa@taejae.ac.kr

- 기한 내 이메일 발송분에 한하여 유효함

- 지원서 서식: 본 공고문 붙임 참조

- 응시원서를 포함하여 모든 제출 서류를 하나의

- PDF파일로 통합하여 이메일 붙임 제출

※ 제목 : 태재대학교_채용분야_이름

1차 서류심사

합격자 발표

4.26.(금) 15:00 - 합격자에게 개별 통지함(이메일 또는 전화)
2차 면접심사 추후 안내

- 면접시간 및 장소: 개별적으로 통지함

- 2차 면접시 각종 증빙서류(최종 학력 증명서,경력증명서, 자격증 사본 등) 제출

2차 면접심사

합격자 발표

추후 안내 - 합격자에게 개별 통지함(이메일 또는 전화)

3차 면접심사

추후 안내 - 면접시간 및 장소: 개별적으로 통지함

합격자 발표

추후 안내 - 합격자에게 개별 통지함(이메일 또는 전화)

임용 예정일

추후 안내 - 임용 전 필요한 추가 서류 제출

※ 상기 일정은 진행상황에 따라 변경될 수 있음.

제출서류

채용분야 정보
구분 제출서류 제출일
지원자 공통

ㆍ응시원서 및 자기소개서 1부

ㆍ개인정보수집 동의서 1부

ㆍ 채용서류 반환 청구서(반환 청구 희망시 제출)

원서접수 기간
1차 서류합격자

ㆍ각종 자격증 사본(해당자에 한함)

ㆍ경력증명서 사본(해당자에 한함)

ㆍ최종학력 증명서 1부

2차 면접일
최종 합격자 최종 합격 후 안내에 따름

유의사항

  • 가. 응시원서 등에 허위기재 또는 기재 착오, 구비서류 미제출, 연락 불능 등으로 인한 불이익은 응시자 본인의 책임으로 함.
  • 나. 시험실시결과 임용예정적격자가 없는 경우 합격자를 선발하지 않을 수 있으며, 최종합격자로 발표된 이후 결격사유
  • 나. (성범죄경력조회, 채용신체검사 등)가 있거나, 제출 서류의 작성이 허위로 판명된 때에는 합격을 취소함.
  • 다. 미채용자는 최종합격자 발표 후 30일 이내 제출한 서류의 반환 청구가 가능함.
  • 나. (미채용자가 채용서류의 반환을 청구한 날로부터 14일 이내 반환).
  • 라. 기타 문의 사항은 이메일(insa@taejae.ac.kr)로 접수 및 답변 예정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