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신규센터 1기  인터파크 트리플 항공권 관련 단순상담 ]   
  
  업무내용   인터파크 트리플 항공권 예약 관련 1차상담 _ 교육 5일
 
                              ㄴ 발권업무, 호텔,투어 상담 없습니다
~!!

    ①
 근무요일 : 월~일 중 주 5일 스케줄근무
    ② 근무시간 : 09:00~18:00 

   
③ 급여조건 : 월평균 230~235만원

 01. 모집내용

모집분야업무내용채용인원기본요건

인바운드 

[ 항공권 예약관련 단순상담 ]


- 예약관련 1차 상담 / 변경 및 재발행 업무  담당부서 이관
    (발권업무 없음)

- 항공권 관련 업무만 진행 (호텔/투어 상담없음)

- 유통업무보다 난이도 낮음

15명- 성별, 경력무관
- 기본적인 PC활용 가능자 

- 밝고 친절한 상담 가능자 

고객센터 경력자 우대

02. 근무조건

근무시간 및 장소

- 근무시간 : 월~일 중 주 5일 스케줄 근무  /  09:00~18:00 

 

 

- 근무장소 :  서울 중구 을지로 4가 삼풍빌딩 6층

                         (2,3호선 을지로3가역 , 을지로 4가역 / 도보 3분이내)

  급여조건   

- 계약조건 : 정규직   
 


- 급여조건 :  

   ① 01~02개월 : 고정급 226만원 (정착지원금 포함)

    03개월이상 : 월평균 230만원 ~ 235만원

                                         (고정급 216만 + 근속수당 5만 + 인센티브 최대 20만원)

 

   정착지원금 총 200,000원 지급 (10만원X2개월) 

복리후생

4대보험 및 퇴직연금 

- 건강검진, 의료복지제도

- 연차휴가,경조휴가, 출산휴가, 육아휴직 사용 등

- 결혼, 칠순 등 경조사비 지원

- 사내동호회 운영 및 명절선물지급

- 장기근속자 포상, 각종 우수사원 해외연수

- 다양한 휴항시설 이용 가능 (직원전용 콘도 등)

- 사이버대학 협력 E-BOOK대여

- 항공권 구매지원 (연 20만원 / 1년 이상자)

03. 지원방법

서류마감

04월 19일(금) 오전 08시 마감 


     ※ 공고 재등록으로 인하여 현 공고가 마감으로 될 수 있으나, 서류마감일까지  지원 가능합니다

        (지원을 원하시는 분들은 간편지원서로 제출해 주시면 연락드리겠습니다) 
 

    ☞ 간편지원하러가기  https://www.synapoffice.com/@1b8CZ

면접일정


04월 18일(목), 19일(금)  오후 2시~4시   


교육일정4/22일(월)~4/26일(금) 평일 5일간 / 09:00~18:00
교육비 : 일 50,000원 (입사 후 10일간 정상근무자에 한해 입사 및 교육비 지급)  
제출방법- 잡코리아 온라인 지원
- 간편지원
- 문자지원 : 010-8944-4493로 문자전송~!! (인터파크트리플/성함/나이/거주지)
- 지원서 다운로드 작성 후 e-mail 접수
한글 입사지원서 다운로드 워드 입사지원서 다운로드 엑셀 입사지원서 다운로드

04. 담당 및 연락처

  • 담당자 : 채용담당자 HR사업부
  • E-mail : eyjung@inconnect.co.kr (보내실 때 ‘인터파크트리플 지원’ 이라고 적어주세요~)
  • Tel : 02-6419-5852 / 010-8944-4493
                                                 

잡코리아 인커넥트카카오 인커넥트


[이력서 반환서류 안내]
채용여부가 확정된 날 이후 180일이내 지원자의 요청시 제출서류 반환이 가능하며, 반환 청구 기간 이후에는 개인정보보호법에 의거하여 자동 파기합니다. (전자우편, 홈페이지를 통해 제출된 서류 및 지원자가 자발적으로 제출한 서류는 채용절차의 공정화에 관한 법률 제11조 제1항에 의거 반환의무가 없음을 알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