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신한체크카드 발급센터 상담사 채용 ]

    업무내용  신한체크카드 발급 및 갱신상담 (업무난이도 하)
             


   ■ 근무조건 ■

        ① 근무요일 : 월요일~금요일 

                               연장/주말/공휴일 근무 없음~!!


        근무시간 : 09:00~18:00
                               
※09시~09시 20분(업무준비시간) / 점심시간 외 30분 휴식시간 제공

                                

        급여조건 : 기본급 208만원 + 인센티브(최대 50만원/ 평균 20만원)
                               
※자세한 급여조건 하단참고

                   

01. 모집내용

모집분야업무내용채용인원기본요건

아웃바운드

  

 - 신한체크카드 발급 및 갱신상담

   ★ 업무난이도 하~!! 교육 2일~!!


00명

- 성별 및 학력 무관

- 기본적 PC활용 가능자

- 친절하고 긍정적인 마인드 소유자

- 고객센터 경력자 

02. 근무조건

근무조건 및 장소

- 근무조건 :  월~금 평일 근무 / 09:00~18:00 

                    ※09시~09시20분(업무준비시간)
                         
점심시간 외 30분 휴식시간 제공
(센터사정에 따라 변경 가능)
                    ※연장/주말/공휴일 근무 없음 

                  

- 근무장소 : 서울시 강남구 역삼로 176, 신한카드빌딩 7층 체크선불팀

                           (2호선 역삼역 도보10분)

  급여조건   

- 계약조건 : 정규직


- 급여조건 : ▣ 기본급 : 2,080,000원

                           ▣ 인센티브 : 최대 500,000원 (평균 200,000원)

복리후생

- 명절, 휴가, 경조 복지(각종 경조사비, 경조휴가, 출산휴가)

- 4대보험, 퇴직금, 연차
- 사내복지(카페테리아, 네일아트, 헬스케어)

- 경력관리(체계적인 스탭 진급 체계)
- 제휴 의료시설 및 콘도지원, 진에어/에어부산 이용 시 할인
- E-learning / 사이버대학 장학 특전

03 지원방법

서류마감

04월 22일(월) 오후 1시 마감

면접일정


04월 23일(화) / 서류합격자 시간 개별 안내


교육일정

- 4/24(수)~4/25(목) / 평일 2일간 / 09:00~18:00
교육비 : 일 50,000원 + 교육 1일차 중식제공

                     ※교육은 입사전형단계이며, 센터별 교육이수 및 평가에 따라 채용여부 결정


* 전형일정 : 서류전형 - 면접 - 교육 - 입사 (교육수료 후 최종 합격자에 한함) 

제출방법

- 잡코리아 온라인 지원 

- 간편지원
- 지원서 다운로드 작성 후 e-mail 접수 

- 문자지원 : 010-3107-3625 ‘신한카드역삼/성함/나이/거주지’ 기재 후 전송

한글 입사지원서 다운로드 워드 입사지원서 다운로드 엑셀 입사지원서 다운로드

04. 담당 및 연락처

  • 담당자 : HR사업부 채용담당자
  • E-mailam3625@inconnect.co.kr ( `신한카드 역삼’ 기재 바랍니다.)
  • Tel : 02-6419-5851 / 010-3107-3625




잡코리아 인커넥트카카오 인커넥트


[이력서 반환서류 안내]
채용여부가 확정된 날 이후 180일이내 지원자의 요청시 제출서류 반환이 가능하며, 반환 청구 기간 이후에는 개인정보보호법에 의거하여 자동 파기합니다. (전자우편, 홈페이지를 통해 제출된 서류 및 지원자가 자발적으로 제출한 서류는 채용절차의 공정화에 관한 법률 제11조 제1항에 의거 반환의무가 없음을 알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