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통 상품기획 | 정규직 (대리과장급) | 1. 유통 신상품 기획 - 유통상품 트렌드 및 소비자 인사이트 분석 - 신상품 컨셉 도출 및 상품화 제반 과정 실행 - 외식 메뉴 유통 상품화 기획
2. 브랜드 빌딩 및 상품 인지도 개선 - SNS 홍보 (브랜드 및 상품) - 상품 네이밍 및 디자인 아이덴티티 관리 |
[자격 요건] - 학력 : 대졸이상 - 가공식품 상품기획/마케팅 경력 5년 이상 - 가공식품 신상품 기획 및 출시 경험 - SNS 마케팅 기획 및 콘텐츠 운영 경험
[우대사항] - SNS 마케팅 기획 운영 경험 - 유통MD 경력 우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