약국에
디지털 솔루션을 제공합니다.
비대면
업무 솔루션 제공, 약픽업등 신규 수익모델 제안등
약국과
환자를 연결하는 커뮤니케이션 플랫폼 "내손안의약국"
지원업무를
맡으실 분을 찾고 있습니다.
○ 영업지원: 고객 응대, 실적관리
○ 사무업무: 현금출납 및 내부 비용관리, 계약서류 관리 등
○ 총무업무: 사무실 운영/비품
관리, 그룹웨어 관리
우대사항
콜센터, 약국에서 근무한 경험이 있으신 분
스타트업에서
같이 도전하고 성장할 기회를 찾는 분
근무시간
매주 5일 근무(주말 휴무)
탄력근무
실시중(08:30~ / 09:00~ / 09:30~)
복리후생
급여: 면접후 협의
4대보험, 퇴직금, 연차, 주5일근무, 각종 경조금 지원 , 경조휴가제
매월
중식대 24만원 지급
분기별
카페테리아 20만원 지급
우리
회사는 교대역 14번출구에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