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이페어

[해외박람회 부스예약 플랫폼]전시부스 디자이너

마이페어는 '해외박람회 부스예약 플랫폼'을 운영하며 '국내 수출기업에게 해외박람회 참가업무 올인원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불과 4년 전만 해도 시장에 낯선 서비스였지만, 3년 간의 코로나 이후 급성장하며 국내 수출기업의 약 20%가 이용하고 있어요. (23년 12월 기준)


3년 이내에 50% 이상의 수출기업이 마이페어를 사용할 것으로 전망하고 있고, 수출기업 외에도 기관과 그 외 전시 산업의 플레이어들을 위한 제품을 만들어 나가려고 합니다. 성장에 따라 다양해진 고객의 문제를 발견하고 있습니다.


박람회는 국내 수출기업이 해외진출을 위해 가장 선호하는 수단이라고 합니다. 22년 서울 기업 5천여개사를 대상으로 조사한 결과에 따르면 수출 업력과 금액이 큰 기업일 수록 박람회를 활용하는 빈도가 더 많았습니다.

문제는 우리 기업들이 찾을 수 있는 해외 박람회 정보가 제한적이고, 참가하는 과정에서 소요되는 인력과 시간이 상당해 어려움을 겪는 경우가 많습니다. 마이페어는 이 문제를 해결하기 위한 서비스를 만들어 운영하고 있어요.


좋은 멤버들과 해외박람회 시장에서 우리 기업들이 겪는 문제들을 함께 해결해 나갈 분을 찾고 있습니다.

마이페어 해외전시그룹 포지션에 흥미가 생겼다면, 지원해 주세요!

포지션 및 자격요건

담당업무( 2명 )

ㆍ해외 전시 부스 프로젝트를 위한 부스 디자인

ㆍ부스 디자인 시스템 구축을 위한 부스 디자인


스킬

ㆍCAD


자격요건

ㆍ학력 : 대졸이상

ㆍ경력 : 3 ~ 10년

ㆍ마이페어의 비전에 공감하며 함께 성장시킬 분

ㆍ해외 출장 가능한 분


[스킬]

ㆍ마전시 공간 기획 및 디자인

ㆍ3D 툴을 사용한 전시 부스 및 공간 디자인



우대조건

ㆍ관련학과 졸업자


근무 조건

ㆍ고용 형태 : 정규직(수습 3개월)

ㆍ근무 지역 : 서울 강남구

ㆍ근무 요일/시간 : 주5일(월~금) | 10:00 ~ 19:00


복지 및 혜택

ㆍ산전 후 휴가, 육아휴직, 남성출산휴가

ㆍ건강검진 지원

ㆍ회식강요 없어요

ㆍ자유복장

ㆍ휴게실, 회의실, 사내 도서관

ㆍ노트북 및 사무용품 지급

ㆍ석식 제공(저녁만 드시고 가셔도 돼요)

ㆍ음료(커피, 차) 및 간식제공


전형절차

ㆍ서류전형 > 전화면접 > 1차 면접 (역량 및 문화 적합성 인터뷰) > 2차 면접 (대표 인터뷰) > 처우협의 > 최종 결과 안내 *역량면접 사전 과제 : 사례 기업의 요구사항을 분석하고 디자인 솔루션 제안

ㆍ면접일정은 추후 통보됩니다.


유의사항

ㆍ허위사실이 발견될 경우 채용이 취소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