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집부서 | LG전자 대표번호 고객센터 | 업무내용 | - LG전자 세탁기, 에어컨, 냉장고 등 제품관련 단순상담 - 엔지니어 서비스 출장 방문 예약 등
★ 제품 판매 없으며, 체계적인 교육으로 신입도 가능한 업무!! ★ | 자격요건 | - 성별무관 - 학력무관 - 경력무관 - 고객서비스마인드 소유자 - PC/인터넷 사용가능한 분 | 업무시간 | - [평일] 09:00 ~ 18:00 - [휴일] 09:00 ~ 13:00 (월 1~2회 휴일근무 발생 → 수당 지급) | 근무장소 | - 서울 영등포구 선유동2로 57 이레빌딩 신관 - 2,9호선 당산역 12번출구 도보6분 | 근무형태 | - 효성ITX(주) 정규직 | |
|
급여조건 | ★ 고객센터 3개월 이상 경력자는 4개월차 급여로 즉시 적용 ★
- 입사 3개월 : 고정급 209만원 + 인센티브(~30만원) - 4개월 이상 : 고정급 2,243,000원 + 인센티브(~30만원)
♥ 정착수당 총 60만원 지급 (기간별 만근시) ♥ - 1개월 만근시 10만원 X 6개월
- 교육일정 : 평일 10일간, 교육비 일 5만원 |
---|
복리후생 | - 4대보험, 퇴직금, 각종 경조사비, 명절선물 지급 - 연차, 경조휴가 및 경조금, 출산휴가 등 운영 - 각종 프로모션 및 우수사원 혜택 부여 (국내 및 해외연수, 단합대회) - 교육강사, CS리더, QA강사, 팀장, 매니저 등 관리자 및 스탭 진급 체계 - 제휴 의료시설 및 콘도지원, 진에어/에어부산 이용시 할인 - E-learning / 사이버대학 장학 특전 |
---|
- 서류마감 : 채용시마감
- 면접일정 : 개별안내
- 교육일정 : 개별안내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