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인노무법인 / HR전문서비스기업 국내최초 공인노무사가 운영하는 종합HR서비스전문기업입니다.

포지션 및 자격요건

주택관리팀 사무 

담당업무
- 팀 전표관리, 월 마감, 증빙관리 등
- 예산관리, 자금신청 등
- 팀 서무 업무 지원 ( 공문서 수발신 및 문서 작성, 비품 신청 및 다과 관리 )

지원자격 
ㆍ학력 : 특성화 고졸 이상 
ㆍ사무/총무/회계 업무 경력자
MS오피스 활용능력 중급 이상

우대사항
- 회계/세무 전공자 및 관련 자격증 소지자 우대


전형절차

근무형태 : 코리아인(중소기업)소속 1년이상 근무 후 연장 검토

ㆍ급여 : 월 238만원+성과급(월급여의 100%) => 연 3,100만원정도 

ㆍ복리후생 : 국민연금,고용보험,산재보험,건강보험,연차,경조휴가제,중식 지원,1년 이상 근무 시 퇴직금 지급,샌드위치데이공동휴무 ,생일케익 기프티콘제공,중소기업 전세대출지원, 중소기업 소득세감면신청가능(연말정산 시 신청가능) 등 회사내규에 따름


유의사항

ㆍ서류접수 -  면접(성동구에서 진행) - 온라인 인성검사(무료)- 최종심사 - 최종합격

ㆍ입사지원 서류에 허위사실이 발견될 경우, 채용확정 이후라도 채용이 취소될 수 있습니다.

※  채용서류 반환 청구 안내

- 대상 : 입사지원자 중 서류반환 희망자 (면접 진행시 원본으로 제출한 입사 관련 서류에 한함.)

- 반환 청구기간 : 합격자 발표 후 3개월 이내

- 청구방법 : 채용서류 반환청구서 다운로드 후 koreain@korea-in.co.kr ?으로 발송

- 반환방법 : 본인 확인 후 청구일로부터 14일 이내 등기우편 발송     

  (※ 전자우편, 홈페이지를 통해 제출된 서류 및 지원자가 자발적으로 제출한 서류는 채용절차의 공정화에 관한 법률 제11조 제1항에 의거 반환의무가 없음을 알려드립니다.) 

ㆍ모집분야별로 마감일이 상이할 수 있으니 유의하시길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