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icrosoft 솔루션 기술 지원 | 1. HelpDesk 업무 - Microsoft Office 제품 기술 지원 및 문제해결 - Windows 서버 및 기능에 대한 트러블 슈팅 - 지정된 업무 프로세스 수행 및 업무 기록 관리
2. 근무방식 - 긴급 기술 지원을 위한 당직 업무 - 연차에 따른 재택근무
3. 업무뱡향성 - 온프레미스와 클라우드 간 하이브리 드 엔지니어 | - 관련 경험 1년 이상 - Microsoft의 Office 제품에 대한 기능 이해 (Microsoft Outlook, Teams, Share Point, Power Apps, PowerBI 등) - Windows Server 시스템에 대한 아키텍 처 이해 (Active Directory, DNS, hyper-V 등) |
- Microsoft 시스템 환경에 대한 운영 및 고객 응대 경험 - Microsoft 시스템 환경에 대한 이벤트 대응 및 처리 경험 - Microsoft 관련 기술 자격증 보유자 - 클라우드 시스템 환경에 대한 기본 이 해가 있으신 분(Azure, Naver, AWS 등) - 프로젝트 참여에 대한 포트폴리오 제출 가능자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