담당업무
- - 입출금장부 작성 및 통장 관리
- 전표 처리 및 가계부 관리 - 결제 업무 지원 및 비용 정산 - 급여 관리 및 소득세 신고 - 재무 제표 작성 및 보고서 작성
자격요건
ㆍ학력 : 학력무관
ㆍ경력 : 경력1년↑
우대사항
ㆍ엑셀 고급능력 보유자
ㆍ회계프로그램 능숙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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근무조건 근무형태 : 육아휴직 대체(계약직1년) - 근무요일 : 주5일 (월~금) 09:00~18:00
- 급여조건 : 면접 후 결정
- 근무지역 : 경기도 > 안산시 단원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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전형절차
ㆍ서류전형 > 면접 > 최종합격
ㆍ면접일정은 추후 통보됩니다.
접수기간 및 방법 - 접수기간 : 2024-03-30 ~ 2024-04-29
- 접수방법 : 인재채움뱅크, 이메일 yummirye@zeniel.co.kr
- 제출서류 : 이력서, 자기소개서
- ㆍ허위사실이 발견될 경우 채용이 취소될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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유의사항
- 채용 관련 문의처 : 인재채움뱅크 제니엘 ☎ 031)717-2954 / yummirye@zeniel.co.kr
- ※ 해당 채용공고는 대체인력 채용 건으로 고용노동부 인재채움뱅크 지원사업으로 제작되었으며, 파견직이 아님을 알려드립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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