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코스파트너스

[CJ계열사/대기업]

재고관리/매출/비용 업무 담당자 모집

INCOS는 근로자파견, 인력도급, 용역, 업무대행, 업무 위탁, 수탁, 채용대행, 헤드헌팅을 주력사업으로 하고 있습니다.

포지션 및 자격요건

업무보조
( ○○명 )

□ 담당업무:


 [메인업무]

1) 상품 재고 관리 / 발주 정산

 - 관리품 / 물류 부자재 발주 및 정산 

 - 외부채널 물류/네이버 풀필먼트 재고관리

 - 채널 / 매장별 재고 관리, 마감, 폐기 관리

 - 고객 반품 접수 및 CS 대응


 [서브업무] 

2) 매출 등록 / 정산

 - 채널별 브랜드별 데일리 실적 업데이트

 - 채널별 매출 실적 OY 매출 시스템 입력

 - 채널별 정산 마감, 세금 계산서 마감


3) 비용 관리 

 - 외부채널 매체비 / 물류비 / 광고비 정산

 - 월별 계정별 마감 비용 추산




□ 자격요건 및 우대사항

① 국내 소비재 상품 채널 영업지원 경험자

 - 매출 관리 경험자 우대

② 꼼꼼한 업무 처리 능력

③ 원활한 커뮤니케이션 능력 보유자

④ 회계/재무 관련 학과 졸업자 우대

        ㅁ 근무조건 : 

              - 급여 : 기본급 + 고정OT수당(월 26시간 포함기준)+식대 별도 월20만원 = 2,721,200원



전형절차

ㆍ서류전형 > 1차면접 > 최종합격

ㆍ면접일정은 추후 통보됩니다.


유의사항

ㆍ허위사실이 발견될 경우 채용이 취소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