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병원 내에 보험금 청구 자동화 시스템(키오스크) 설치 ▷ 보험금청구/보장분석 센터(데스크) 설치 ▷ 보험금 청구, 상담, 리모델링 담당 상담사(보험설계사) 상주 ▷ 인하우스 데스크 제반비용 전액 회사부담
▶ 지 인 영 업 NO ! ▶ 비 용 부 담 NO ! ▶ D B 구 매 NO ! 현재 각 병원의 스마트청구 안내데스크에서 근무하시는 상담사 분들의 월 평균 체결보험료(월초 보험료)는 100~300만원(월평균 수입 1,000~2,500만원) 정도로서 안정적으로 고수익을 창출하고 있습니다. 때로는 병원에서 보다 많은 지식과 경험을 기반으로 한 상담이 필요한 경우도 생기며 해당 지역이나 병원 내에서도 좋은 평판이 이루어질 수 있기 때문에 전문가가 되기 위한 열정을 갖고 꾸준히 공부하며 준비하시는 분들에게는 반드시 원하시는 성과를 얻게 되실 것으로 기대합니다. 한편 병원 개설 비용 및 유지비용 등 운영상 소요되는 모든 제반비용은 회사에서 전부 지원하고 있습니다. 병원 내 스마트보험금청구 안내데스크에서는 상담사가 실비보험 및 진단금 등 보험금 청구와 관련된 사항이나 보상 관련 문의 등에 대해서 상세하게 안내 및 보험 리모델링.
또한 사내에 전문 변호사님이 상주하고 계셔서 보험사와의 민감한 분쟁 등 보다 전문성이 필요한 쟁점사항에 대해서 서포트하고 있습니다. 차별화된 시스템과 영업모델을 통해서 개인별 업무능력 향상 및 급여 증진을 도모하며 함께 성장해나가실 열정 있는 상담사분들을 모집하고자 합니다. 많은 관심과 지원 바랍니다.
▶ 보험 청구대행 서비스란? https://blog.naver.com/andrew7738/22218175770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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