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1. 모집부문 및 자격요건
모집부문
SH서울주택도시공사 시설민원 콜센터 고객상담직
담당업무
서울주택도시공사 시설물 하자접수 관련 업무
자격요건
지원자격
- 고등학교 졸업 이상
- 콜센터 상담 6개월 이상 경력 필수
- 컴퓨터 활용 가능한 자
- 장기근무 가능한 CS마인드 소지자

우대사항
- 콜센터 민원상담 경력자 우대
- 보훈대상자 및 장애인 우대 (고객상담 및 컴퓨터 사용 가능자에 한함)

02. 급여(세전)
- 월 평균 225만원 (기본급 2,060,740원 + 식대비 + 업적수당)
- 수습 기간 3개월

03. 근무조건
근무장소
- 주소 : 서울시 송파구 충민로 10, 가든파이브툴관 9층 S-11호
- 교통 : 지하철 8호선 장지역 도보 7분 거리
근무시간
- 주 5일(월~금) : 9시 ~ 18시
- 주말, 공휴일 : 휴무

04.
전형절차

채용일정
채용 시 마감
면접일정
수시면접 / 서류전형 합격자에 한해 개별 안내
교육일정
- 평일 3일 교육 / 9시~18시(8H)
* 교육비 일 3만원
* 교육일정 센터상황에 따라 변동 될 수 있음
※ 교육 평가 결과에 따라 교육 수료 후 입사 여부가 결정됩니다.
※ 교육비는 전체 교육과정의 80% 이상 참석 시 지급됩니다.

05.
복리후생
- 4대 보험 : 국민연금, 고용보험, 산재보험, 건강보험
- 휴무, 휴가 : 연차, 산전산후 휴가, 각종 경조휴가(결혼, 사망, 회갑 등)
- 보상제도 : 퇴직금, 우수사원 표창/ 포상(국내외, 연수)
- 건강관리지원 : 본인 및 배우자 건강검진(의료보험 등재자)
- 경조사 지원 : 각종 경조금, 경조 휴가(결혼, 사망, 회갑 등)
- 휴양시설 : 콘도 무료 이용
- 각종 기념일(생일, 명절, 창립기념일등) 복지 포인트 지급
- 생활안정지원 : 주택자금, 생활안정자금 대부

06. 지원방법

- 해당 사이트 온라인 지원

- 제출서류 : 입사지원서 (이력서, 자기소개서)
- 지원문의 : 02-3215-2283

* 위 공고의 기재 사항은 회사의 규정 및 정책에 따라 변경될 수 있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