굿서비스(주)

고객센터 관리자 채용

굿서비스(주)는 2009년에 설립된 법인 전문 대리운전 회사로, 1,000여 개의 법인고객사에 운전대행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2021년 티맵모빌리티의 자회사로 편입되면서 모빌리티 산업에서 규모를 더욱 확장하고 있습니다. 
저희 굿서비스(주)와 함께 성장할 인재를 기다립니다. 

포지션 및 자격요건

고객센터
( ○명 )

담당업무

ㆍ상담원 관리

ㆍVOC 관리

ㆍ통계 관리

ㆍ인바운드 (피크타임에만)

(사용 시스템 : zendesk)


핵심역량

꼼꼼함, 스트레스관리, 협동심


자격요건

ㆍ학력 : 학력무관

ㆍ경력 : 경력무관


근무조건

ㆍ연봉 : 3,200만원 (*입사자의 역량이나 경력에 따라 협의하여 결정)

ㆍ근무장소 : 서울특별시 마포구 대흥로 54, 401호 (TAF빌딩, 대흥동)

ㆍ근무일시 : 주 5일 (월~금) 10:00~19:00


우대사항

ㆍ고객센터 관리 경력자

ㆍ원활한 커뮤니케이션이 가능하신 분


복리후생

ㆍ연 2회 경영성과급 지급

ㆍ반기별 문화생활비 지급

ㆍ생일 축하 기프트카드 지급

ㆍ원두커피 및 부식 제공

ㆍ분기별 부서회식비 지급

ㆍSK패밀리카드 연회비(10만원) 전액 지원

ㆍ명절선물 제공 (10만원 상당)

ㆍ자유로운 연차 사용 및 자율 복장


전형절차

ㆍ서류전형 > 1차면접  > 임원면접 > 최종합격

ㆍ면접일정은 추후 통보됩니다.

ㆍ면접 후 탈락 여부는 별도로 연락드리지 않습니다. 


유의사항

ㆍ허위사실이 발견될 경우 채용이 취소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