담당업무
ㆍ브랜드 마케팅 전략 기획 (포지셔닝/ 컨셉/ 아이덴티티 등) ㆍ연간 운영 전략 및 예산 계획 수립 ㆍ신제품 USP도출 ㆍ상세페이지 기획 ㆍ브랜드 콘텐츠 기획 및 운영 ㆍ브랜드 캠페인 전략 수립 ㆍ매출 관리/분석 및 전략 수립 ㆍ시장 트랜드 및 경쟁사 조사
자격요건
ㆍ학력 : 대졸이상
ㆍ경력 : 경력3년↑
우대사항
ㆍ리더쉽, 커뮤니케이션 능력 ㆍ브랜드 마케팅 경험 있는 분 ㆍ온라인 마케팅에 대한 이해도 ㆍ데이터 분석 가능한 분
|
|
담당업무
ㆍMedia 전략 수립, 예산관리 (연간/월간 KPI 수립) ㆍ퍼포먼스마케팅 분석 및 매체 운영 (SA, 메타, GFA, 카카오모먼트, GDN, 모비온 등) ㆍ트래킹 톨을 통한 유저 데이터 분석 및 인사이트 도출 (GA4, 에이스카운터 등) ㆍ브랜드 콘텐츠 마케팅 협업 ㆍ캠페인 성과 최적화 ㆍ신규 매체 발굴 ㆍ운영 전략 수립 및 실행 ㆍ디지털 에이전시 관리 및 소통
자격요건
ㆍ학력 : 대졸이상
ㆍ경력 : 경력2년↑
우대사항
ㆍGA4 활용 및 디지털 마케팅 교육/운영 경험 ㆍ퍼포먼스 에이전시 경험 ㆍ데이터 기반 마케팅 효율 분석경험 ㆍ다양한 마케팅 채널에 대한 관심과 이해도가 높은 분 ㆍ능동적인 문제 진단 및 해결 능력을 보유하신 분
|
|
전형절차
ㆍ서류전형 > 1차면접 > 2차면접 > 임원면접 > 최종합격
ㆍ면접일정은 추후 통보됩니다.
|
유의사항
ㆍ허위사실이 발견될 경우 채용이 취소될 수 있습니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