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팀  회계담당자 채용

(출산&육아휴직 대체근무-15개월)


포지션 및 자격요건

관리팀 직원 채용

- 출산휴가 및 

육아휴직 대체근무

(15개월)
 

담당업무

1) 회계

- 자체기장(더존 스마트에이 사용)

- 매출 세금계산서 발행 및 관리

- 회계결산 서브

2) 자금

- 일일자금현황 및 금전출납부 작성

- 매출채권 일일 수금등록

- 은행 업무 (외화대출관리 및 송금업무)

- 기타 전반적인 자금관련 업무

3) 관리 및 총무


자격요건

ㆍ학력 : 학력무관

ㆍ경력 : 유관업무 1년이상자


우대사항

ㆍ더존 스마트에이 사용가능자


전형절차

ㆍ서류전형 > 1차면접 >  임원면접 > 최종합격

ㆍ면접일정은 추후 통보됩니다.


유의사항

ㆍ허위사실이 발견될 경우 채용이 취소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