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업비트] - 고객센터 상담직★

[카톡상담 및 전화문의 인바운드 상담업무]


★채용특징★


업무내용


* 업비트 회원가입방법문의, 거래소이용방법문의, 증명서발급문의 등 *

(평범한 문의건 = 카톡상담 및 유선전화 문의상담)


근무지 = (강남역 바로근처 / 1~2분거리)

평일 5일근무 = (오전9시~오후6시) / 정시퇴근




**월평균=(235만원)**


 [고정급 225만원 + 근무평가수당 (평균10만원)]

*차후,업무레벨에 따른 급여인상됨 (근속기간등)*



01 모집부문 및 자격요건

모집부문업무내용자격조건
상담직

- 업비트 고객센터 인바운드 CS업무

 (ex) 카카오톡 문의건 + 유선전화 문의건 상담

 (ex) 업비트 회원가입방법문의, 거래소이용방법문의

 (ex) 입출금방법 문의, 증명서발급 문의 등

- (업종무관) 콜센터 경험자 우대

남/녀 모두가능

- 기본적 PC사용 가능자 

- 본인명의 핸드폰 소지자


02 근무지역 및 근무시간

  • [센터위치] = 2호선 (강남역) - 바로근처 (도보 1~2분거리) / 미림타워 별관건물
  • [센터주소] = 서울시 강남구 테헤란로4길 14 미림타워
  • [근무시간] = (월~금) / (오전9시~오후6시)
  • 평일만 근무, 정시퇴근



03 급여조건

  • [급여] 월평균 (235만원)
  • 급여구성 = 고정급(225만원)+근무평가수당(평균10만원)
  • 업무레벨에 따른 급여인상 = (225만원~245만원)
  • 상담사원 혜택=입사후 1개월만근시 정착수당(10만원) 추가지급


04 기타사항

  • 교육기간 = 평일 약 5일 (교육비=일5만원) / 교육수료자기준
  • 교육이수 및 평가에 따라 채용여부 결정
  • 4대보험/퇴직금/연차/경조/출산휴가/육아휴직/명절선물 등
  • 건강지원 (심리치료실, 병원 연계할인, 건강검진)
  • 제휴리조트 혜택 / 항공권할인 혜택 / 생활안전자금 대출지원
  • 체계적인 경력관리 (교육강사,CS리더,QA강사,팀장,매니저 등 관리자 및 스탭진급체계)
  • 단, 복리규정은 회사내규에따라 변경될수 있음


05 지원방법

  • 방법 : 잡사이트 온라인지원
  • 잡코리아 온라인 지원 또는 채용공고 잡사이트 온라인 지원


06 담당 및 문의처

  • 담당 : 채용팀장
  • 010-3030-7333 (서류통과시 개별연락드리므로, 가급적 전화문의 자제부탁드립니다~)
  • ★ 이력서 반환서류안내
    최종 합격자 발표 후 14일 이내 지원자의 요청 시 제출서류 반환이 가능하며, 반환 청구 기간 이후에는 개인정보보호법에 의거하여 자동파기합니다(전자우편, 홈페이지를 통해 제출된 서류 및 지원자가 자발적으로 제출한 서류는 채용절차의 공정화에 관한 법률 제11조 제1항에 의거 반환의무가 없음을 알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