담당업무
ㆍ단기 및 장기 사업계획 수립 (판매목표 및 예산) ㆍ주요시장의 시장 및 고객 동향과 정보를 분석하여 판매 잠재력을 최적화하고, 투자 수익을 극대화하기 위한 전략 및 전술 개발 ㆍ장기적 관점을 고려한 브랜드 전략 수립 (life cycle management 포함) ㆍ주요 부서 및 파트너사와 효과적인 업무 협업을 통해 브랜드 전략 실행 ㆍ주요 고객 선정 및 관계 유지 ㆍ최신 정보(제품, 질환)을 의사들에게 제공
자격요건
ㆍ학력 : 학사(마케팅 또는 약학/생물 관련 전공자 선호) ㆍ경력 : 제약회사 마케팅 경력 3년 이상
ㆍ병역필 또는 면제자로 해외여행에 결격 사유가 없는 자
우대사항
ㆍ산부인과 관련 경력 우대 ㆍ영어 가능자 우대 ㆍ영엽 경력 우대 ㆍ외국어 우수자 및 모집분야 경험자 우대 ㆍ취업보호 대상자(국가 유공자 및 보훈대상자 등)는 관계 법령에 의거 우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