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역삼동/중식제공] 

안내데스크 채용


포지션 및 자격요건

안내데스크 업무 

( 1명 )

담당업무

ㆍ인포데스크 업무

ㆍ사무보조


자격요건

ㆍ안내 데스크 업무 경력자

ㆍ즉시 면접 및 입사 가능자

ㆍ인근 거주자


근무조건

ㆍ근무형태: 코리아인 소속 1년 이상 근무 후 업무역량에 따라 연장 및 전환 검토

ㆍ근무요일: 월~금 09:00~18:00

ㆍ급여: 월 2,125,000원~2,250,000원(경력별 회사 내규에 따름) + 식대지원 (법인카드)

ㆍ복리후생: 4대보험, 연차, 1년이상 근무 시 퇴직금 지급, 명절 선물 지급, 중식 제공(법인카드) 등


전형절차

ㆍ서류전형 > 1차면접 > 2차면접(생략될 수 있음)> 최종합격

ㆍ면접일정은 추후 통보됩니다.



유의사항

ㆍ허위사실이 발견될 경우 채용이 취소될 수 있습니다.


-입사지원 서류에 허위사실이 발견될 경우, 채용확정 이후라도 채용이 취소될 수 있습니다.

 

채용서류 반환 청구 안내

- 대상 : 입사지원자 중 서류반환 희망자 (면접 진행시 원본으로 제출한 입사 관련 서류에 한함.)

- 반환 청구기간 : 합격자 발표 후 3개월 이내

- 청구방법 : 채용서류 반환청구서 다운로드 후 (koreain2@korea-in.co.kr)으로 발송

- 반환방법 : 본인 확인 후 청구일로부터 14일 이내 등기우편 발송

(전자우편, 홈페이지를 통해 제출된 서류 및 지원자가 자발적으로 제출한 서류는 채용절차의 공정화에 관한 법률 제 11조 제 1항에 의거 반환의무가 없음을 알려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