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코마케팅은,끊임없는 혁신을 통해 새로운 시장을 창조해 냄으로써 고객사의 매출과 가치를 극대화하고 잠재력 있는 기업을 발굴하여 독보적인 마케팅 노하우로 4P 전반을 책임지며, 대한민국 마케팅의 역사를 쓰고 있습니다. 업계 TOP 클라이언트들의 성공을 넘어서 안다르, 클럭, 몽제 등의 자사 브랜드를 직접 마케팅으로 성공시켜 왔으며 공격적인 투자를 통해 비즈니스 부스팅 사업을 확장하고 글로벌 사업을 본격화하여 끊임없이 새로운 시장을 개척하고 있습니다. 어떤 기업이든 성공 궤도로 안착할 수 있도록 기업의 비즈니스를 부스팅 하며 안다르와 같은 성공 사례 100개를 더 만들고자 합니다.
글로벌 퍼포먼스 마케터는,브랜드와 고객을 잇는 모든 디지털 미디어를 활용하여 브랜드의 글로벌 성장을 부스팅하는 역할을 담당합니다. ■ 주요 업무
■ 지원 자격
■ 우대 사항
■ 전형 구분 1) Restart (* Restart 전형이란? (바로가기))
2) 경력
■ 급여 사항
■ 근무 조건
함께하게 될 팀은,국내 주요 브랜드들을 글로벌 시장에서 성장시키는 것을 목표로 하며 메타, 구글, 틱톡 등 다양한 디지털 미디어를 통해 `감`이 아닌 `수치적인 근거`에 따른 의사결정을 하며 매출 성장을 만들고, 각 국가별 타겟 고객들에게 사랑 받는 글로벌 브랜드로 만들기 위해 브랜드의 핵심 가치를 기반으로 국가별 포지셔닝, 크리에이티브 전략을 도출합니다. 최고의 디지털 퍼포먼스 성과를 내어 고객사의 가치를 무궁무진하게 높이고, 파산 직전의 브랜드를 국내 D2C 커머스 1위로 우뚝 성장시킨 여정에 함께한 동료들이 경험과 노하우를 공유하며 글로벌 시장에서의 도전과 성과를 만들어 나가고 있습니다. 글로벌 시장에서 퍼포먼스 마케터로서의 전문성과 역량을 성장시키고, 글로벌 1위 브랜드의 중심이 되고 싶은 분들이라면 망설이지 말고 바로 지원해주세요! ☞ "5년 차 외국계 대기업 마케터가 에코마케팅 글로벌 마케팅 조직에 합류한 이유는?" (바로가기)
함께하게 될 팀 리더의 인터뷰1. 에코마케팅의 Market Creator로서 주로 어떤 업무를 담당하고 계신가요? 글로벌 시장에서 고객과 가장 처음 만나는 접점인 광고 캠페인의 기획과 운영을 담당하고 있습니다. 브랜드 수출을 위해 필요한 업무나 해외 물류 관련 업무부터 퍼포먼스를 증대시키기 위해 글로벌 유통 채널별 컨텐츠와 프로모션 기획 그리고 광고 운영을 진행하고 있어요. 2. 해당 직무를 수행하기 위해 리더분의 노력에는 어떤 것들이 있나요? 타겟 시장과 고객을 더 잘 이해할 수 있도록 해당 문화권과 관련된 컨텐츠를 다양하고 많이 접하려고 노력하고 있어요. 이를 바탕으로 국가별 특성에 맞춰 효과적인 광고와 마케팅 전략을 수립하고 시도하며 글로벌 매체 및 유통 채널의 운영 방법론을 쌓아가고 있습니다. 3. 리더분께서는 해당 업무를 수행함으로써 어떤 가치를 창출하고 있나요? 담당 브랜드가 국내를 넘어 지금까지 닿지 못했던 많은 고객에게 사랑받는 글로벌 브랜드가 되도록 성장시키고 있어요. 글로벌 마켓 크리에이터로서 글로벌 진출에 대한 노하우와 인사이트를 가장 먼저 쌓아가고 있기에, 앞으로 더 많은 브랜드와 국가 진출에 있어 전문성을 갖고 성공시킬 수 있을 거라 확신해요. 4. 이 직무에 필요한 역량은 무엇이며, 이를 위해 무엇을 준비하면 좋을까요? 담당 문화권(영어권)을 경험한 적이 있다면 가장 좋겠지만, 그렇지 않더라도 시장에 대해 빠르게 습득하고 이해하겠단 적극적인 마음가짐이 필요해요. 퍼포먼스를 이끄는 마케터로서, 채널에 대한 책임감과 채널을 성장시키겠단 목표가 뚜렷한 분이라면 좋을 것 같아요. 또, 데이터를 읽고 해석하는 방법에 익숙하거나, 논리적인 사고 과정을 바탕으로 프로젝트를 이끌어보신 경험이 있다면 전략 수립 관련 업무들을 진행할 때 큰 도움이 되실 거예요! 새로운 도전에 두려움 없이 임할 수 있는 분이라면 글로벌 미디어의 다양성과 깊이를 다른 차원에서 경험해볼 수 있을 거예요 :)
채용 프로세스는,
기타 문의 사항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