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외국계보험사/리셉션/종로]

Management Support(리셉션) 담당자 채용

저희 인트로맨(주)는 핵심인재 확보를 통하여, 구인을 원하는 회사에 우수한 인재를, 또한 직장을 원하는 구직자에게 원하는 회사를 연결 될 수 있도록 교량의 역할을 하는 아웃소싱 전문기업입니다.

포지션 및 자격요건

Management
Support

(프론트데스크 리셉션)

담당업무

ㆍ내방객 응대(내부직원 및 외부 손님 등)

ㆍ회의실 및 탕비실 관리


자격사항

ㆍ학력무관

ㆍ경력무관(신입 가능)

ㆍ간단한 영어회화 가능자(영어전화 및 외국인 손님 간단 응대)


우대사항 

ㆍ리셉션, 안내데스크 등 유관업무 경험자

ㆍ밝은 성격의 소유자

ㆍ대면응대 및 서비스직 경험자

<<우대사항은 필수사항이 아닙니다!>>


근무조건 및 급여조건

ㆍ계약기간 : 입사 후 1년단위 계약 최대 2년 근무

ㆍ급여조건: 월 2,400,000원 선(세전 식대 포함)

ㆍ근무시간: 월 ~ 금 / 09시 ~ 18시 (휴게 60분 포함)

ㆍ고용형태: 인트로맨 소속 파견 계약직 

ㆍ급여외 복지카드 월 25만원 지원


일정

ㆍ서류접수 : 2024. 4. 22(월) 10:00까지

ㆍ면접: 서류합격자에 한해 개별 통보

ㆍ입사: 최종합격자에 한해 개별 통보


담당자 및 지원

ㆍ담당자 : 인트로맨(주) 조규진 대리 / 02-540-6137 / ckj0307@introman.co.kr

ㆍ지원: 잡코리아 온라인 지원 및 이메일 지원(첨부된 자사양식 이력서)


유의사항

1.본 고지는 [채용절차의 공정화에 관한 법률] 제 11조 제 6항에 따른 것입니다.

2.당사 채용에 응시한 구직자 증 최종합격이 되지 못한 구직자는 [채용절차의 공정화에 관한 법] 에 따라, 제출한 채용서류의 반환을 청구할 수 있음을 알려 드립니다. 다만, 홈페이지 또는 전자우편으로 제출된 경우나 구직자가 당사의 요구없이 자발적으로 제출한 경우에는 그러지 아니하며, 천재지변이나 그 밖 에 당사의 책임이 없는 사유로 채용서류가 멸실된 경우에는 반환한 것으로 봅니다.

3.위 2항 본문에 따라 채용서류 반환 청구를 하는 구직자는 채용서류 반환청구서 [채용절차의 공정화에 관한 법률 시행규칙 별지 제 3호 서식] 를 작성하여 당 사로 팩스(02-2135-6172) 또는 이메일(management@introman. co. kr)로 제출하면, 제품이 확인된 날로부터 14일 이내에 지정한 주소지로 등기우면 을 통하여 받송해 드립니다. 이 경우 등기우면 요금은 수신자가 부담으로 하게 되오니 유념하시기 바랍니다. 당사는 위 2항 본문에 따른 구직자의 반한 청 구에 대비하여 채용 여부가 확정되 날로부터 30일간 구직자가 제출한 채용서류 원본을 보관하게 되며, 그때까지 채용서류의 반환을 청구하지 아니할 경우에 는 [개인정보 보호법] 에 따라 지체없이 채용서류 일체를 파기할 예정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