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팀스파르타 QA 매니저를 소개해요

팀스파르타는 고객에게 도움이 되는 진정성 있는 프로덕트를 만들어가기 위해, 고객 관점에서 제품을 바라보고 경험과 사용성을 향상시킬 수 있는 QA를 지향하고 있습니다. 우리가 만드는 프로덕트가 최고의 품질로 고객에게 다가가 영향력을 미칠 수 있도록 꼼꼼하게 관리합니다.

팀스파르타 QA 매니저는 CX팀에서 함께하며, 새롭게 배포되는 모든 기능들이 고객에게 어떤 의미로 전달되어야 하는지를 이해하고, 고객이 겪는 불편함을 가장 가까이에서 피부로 느끼며 추후 재발을 방지하기 위한 QA 테스트 프로세스 및 전략을 수립합니다. 프로덕트가 제공하고자 하는 가치가 유실되거나 왜곡되지 않고 고객에게 온전히 전달될 수 있도록 고객 경험을 와우하게 만들어가는 일에 진심이신 분과 함께하고 싶습니다.


▶ 이런 분이라면 꼭 맞을 거예요!

  • - 제품 퀄리티에 대한 집착과, 문제의 원인을 파고드는 집요함이 있으신 분
  • - 제품, 서비스를 이용할 때 작은 결함이나 불편함을 예민하게 캐치하시는 분
  • - 유저 관점에서 편리하고 유익한 서비스를 만들어가는 일에 관심이 있으신 분



합류하면 이런 업무를 해요

  • - 스파르타코딩클럽, 내일배움캠프 등 팀스파르타의 서비스와 플랫폼의 품질을 관리합니다.
  • - QA Plan 및 테스트 전략을 수립합니다. (범위, 테스트 케이스 등)
  • - 새롭게 기획된 프로덕트 기능의안정성, 오류, 사용성을 리뷰합니다.
  • - 버그 리포트, VOC 이슈를 참고하여 프로덕트의 개선 방향을 기획합니다.



이런 분을 찾고 있어요

  • - QA 또는 IT서비스 기획 업무에 관심이 있는 분
  • - 꼼꼼함과 다각적인 시선으로 테스트 품질에 기여할 수 있는 분 
  • - 논리적이고 유연한 사고를 보유한 분
  • - 긍정적이고 겸손한 커뮤니케이션 역량을 기반으로 타 팀과 원활한 협업이 가능한 분
  • - 주도적인 업무수행과 학습에 대한 의지가 강한 분



이런 분이라면 더 좋아요

  • - IT 서비스 QA를 해보신 적이 있는 분
  • - IT 계열 전공 또는 프로그래밍 유경험자
  • - Notion, Google Spreadsheet 등 협업툴 사용이 능숙한 분
  • - 관련 자격증(ISTQB, CSTS 등)을 보유하신 분


합류 여정을 안내드려요

  • - 서류 전형 > 화상 인터뷰 > 대면 인터뷰 (실무+컬쳐핏) > 최종 합격
  • - 지원 시 일주일 이내로 합격 여부와 관계 없이 메시지를 전달 드릴 예정입니다.
  • - 채용절차는 상황에 따라 일부 전형이 생략되거나 추가될 수 있습니다.
  • - 제출 서류 : 이력서(필수), 포트폴리오(선택)



참고해 주세요

  • - 본 포지션은 4월 21일 일요일 23시 59분에 마감됩니다.
  • - 채용 완료 시 조기 마감될 수 있습니다.
  • - 인턴 기간은 6개월(협의 가능)입니다.
  • - 지원서 내용 중 허위사실이 있는 경우에는 합격이 취소될 수 있습니다.
  • - 지원 관련 문의 사항이 있을 경우 피플팀(people@teamsparta.co)으로 문의 부탁드립니다.
  • - 자주 묻는 질문에 대한 답변은 FAQ에서 확인 가능합니다.


▶ 팀스파르타에 대해 더 궁금하다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