담당업무
ㆍ아티스트 브랜딩 전략 수립 및 실행 ㆍ아티스트별 활동에 대한 방향성 및 목표 설정
ㆍ컴백 프로모션 기획/운영/실행
ㆍ데이터 분석을 통한 마케팅 인사이트 도출
ㆍ마케팅 컨텐츠 제작
ㆍ앨범 프로모션 아티스트 마케팅 컨텐츠 기획/제작
ㆍ음원, 영상 유통/숏폼 컨텐츠 기획 제작
ㆍ아티스트별 시장 및 팬덤 상황 모니터링 및 분석
ㆍSNS 채널 방향성 기획 및 운영
ㆍYouTube, 인스타그램, FB, 트위터, 틱톡 등 SNS 채널 방향성 기획 및 운영
스킬
ㆍExcel, 워드, Photoshop, HSK, JPT, TOEFL, 컴퓨터활용능력, PowerPoint
자격요건
ㆍ학력 : 대졸이상
ㆍ경력 : 경력1년↑
필수 자격 요건 ㆍ엔터테인먼트 및 아티스트 마케팅/컨텐츠 제작 경험자
ㆍ온라인 및 디지털 컨텐츠/마케팅에 대한 이해도가 높은 분
ㆍK-POP/음악 산업 전반에 관심과 글로벌 미디어 및 문화, 트렌드에 대한 이해도가 높은 분
ㆍ숏폼 컨텐츠에 대한 이해도가 높은 분
ㆍMS-Office를 이용한 문서 및 보고자료 작성 능력이 탁월한 분
ㆍ다양한 유관부서/외부 관게자들과 협업할 수 있는 협력적 사고를 지닌 분
ㆍ관련 경험에 대한 포트폴리오 제출이 가능한 분
우대사항
ㆍ컴퓨터활용능력 우수자
ㆍ엑셀 고급능력 보유자
ㆍ문서작성 우수자
ㆍ프리젠테이션 능력우수자
ㆍ유관업무 경력자 (1년)
ㆍ영어가능자
ㆍ일본어가능자
ㆍ중국어가능자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