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니엘그룹  해외 기술영업 담당자 모집

"일하고 싶은 사람이 마음껏 일할 수 있는 행복한 사회 구현" 제니엘그룹과 함께 성장할 미래 인재를 모시고자 합니다. 

모집부문 및 자격요건
모집부문 담당업무 자격요건 및 우대사항 인원 근무지

해외법인

기술영업

담당자

 - 고객사 사업관리 및 기술영업

 - 고객 요구사항 대응 및 영업지원

 - 제안서 작성

 - 수익관리 

  

  [자격요건] 

 -  전공 : 무관

 -  경력 : 기술영업 관련 경력(5~7년)

 -  해외여행에 결격사유가 없는 자

 -  영어 능통자


  [우대사항] 

 - 적극적이고 진취적인 성품 소유자

 - 기업의 요구 조건 파악 및 정리 가능한 자

 - 기업 간 조율한 경험이 있는 자


1명

서울
서초구

근무조건
근무형태 : 정규직
근무일시 : 주 5일(월-금) 오전 09:00~오후 18:00 
급       여 : 회사 내규에 따른 면접 후 협의(전 직장 연봉 고려)
근무장소 : 서울 서초구 효령로 402(서초동) 제니엘빌딩 본사
전형절차
전형절차
※ 면접전형 일정은 서류전형 합격자에 별도로 통보됩니다.
* 임원면접 전 인적성검사 진행됩니다.  
지원방법 및 전형 일정
접수기간 : 202405월 10일(금) 마감 (상시 확인 및 연락)
접수방법 : 잡코리아 온라인 입사지원
유의사항
허위사실이 발견될 경우 채용이 취소될 수 있습니다.
국가등록장애인 및 국가보훈 대상자는 관련 법령 및 내부 규정에 의하여 우대합니다.
(장애인등록증, 취업지원대상자 등 관련 서류 제출 필수)
제출서류반환 안내
채용과정에서 일부 서류를 직접 제출하는 경우, 다음과 같이 해당 서류를 반환해드리고 있으니 참고바랍니다.
반환서류 : 채용과정에서 직접 제출하신 각종 서류 및 자료 일체(단, 전자우편 제출서류는 제외)
반환가능 기간 : 최종합격자 발표 이후 180일 이내(보관기간 180일이 초과된 채용관련서류는 모두 파기)
반환신청 방법 : 해당 채용공고 담당자(제니엘 인사팀 02-580-0141)에게 신청 문의
문의사항
담당자 : 제니엘 인사팀
연락처 : 02-580-0141
recruit@zeniel.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