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호텔 본사 조직문화혁신팀 ES담당 채용

포지션 및 자격요건

사무보조
( 1명 )

담당업무

ㆍ조직문화혁신팀 서무 업무

- 예산관리/전표처리

- 대내외 공문접수

- 비품관리/은행업무

ㆍ해당 팀 게시판 컨텐츠 제작

ㆍ복리후생 관련 업무 


자격요건 및 우대사항 

ㆍ마이크로소프트 오피스 사용 가능자(엑셀 능통자)

ㆍ커뮤니케이션 능통자

ㆍ장기근무가능자(2년)


근무조건

ㆍ고용형태 : 동양EMS 파견계약직 (1년 단위 계약 / 최대 2년 가능)

ㆍ근무요일 : 주5일(월~금)

ㆍ근무시간 : 09:00~18:00 (30분~1시간 정도 상급자 출근 시간에 따라 변동 가능성 있음)

연장근무 없음, 피치 못할 사정으로 연장 근무할 경우 법에 근거하여 수당 지급

근무장소 서울시 중구 을지로 30 소공동 (본사)

ㆍ급여조건 : 월급 2,299,000원(세전)

ㆍ복리후생 : 4대보험, 연차, 퇴직금(1년이상), 보건휴가, 여름휴가 및 휴가비(1년이상),

                  상여금(1년 이상), 명절상여 등

ㆍ첨부된 자사양식으로 작성하셔야 빠른 서류 접수 가능합니다. 


전형절차

ㆍ서류전형 > 면접전형 > 최종합격

ㆍ면접일정은 서류 합격자에 한해 추후 통보됩니다.

ㆍ선착순으로 서류접수 및 면접 진행되오니, 빠른 접수 바랍니다. 


유의사항

ㆍ허위사실이 발견될 경우 채용이 취소될 수 있습니다.

ㆍ자사양식으로 접수하셔야 빠른 서류 검토 가능합니다.


※ 채용서류 반환청구 안내

▶ 채용 여부가 확정된 이후 14일 이내 지원자의 요청시 제출서류 반환이 가능하며반환 청구 기간 이후에는 개인정보보호법에 의거하여 자동 파기합니다.

(전자우편 또는 홈페이지를 통해 제출된 서류 및 지원자가 자발적으로 제출한 서류는 채용절차의 공정화에 관한 법률 제11조 제1항의 의거하여 반환의무가 없음을 알려드립니다)

▶ 입사지원서 기재내용이 사실과 다르거나 허위사실이 있는 경우 채용이 취소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