담당업무 ㆍ조직문화혁신팀 서무 업무 - 예산관리/전표처리 - 대내외 공문접수 - 비품관리/은행업무
ㆍ해당 팀 게시판 컨텐츠 제작 ㆍ복리후생 관련 업무
자격요건 및 우대사항 ㆍ마이크로소프트 오피스 사용 가능자(엑셀 능통자) ㆍ커뮤니케이션 능통자 ㆍ장기근무가능자(2년)
근무조건 ㆍ고용형태 : 동양EMS 파견계약직 (1년 단위 계약 / 최대 2년 가능) ㆍ근무요일 : 주5일(월~금)
ㆍ근무시간 : 09:00~18:00 (30분~1시간 정도 상급자 출근 시간에 따라 변동 가능성 있음) ㆍ연장근무 없음, 피치 못할 사정으로 연장 근무할 경우 법에 근거하여 수당 지급 ㆍ근무장소 : 서울시 중구 을지로 30 소공동 (본사) ㆍ급여조건 : 월급 2,299,000원(세전) ㆍ복리후생 : 4대보험, 연차, 퇴직금(1년이상), 보건휴가, 여름휴가 및 휴가비(1년이상), 상여금(1년 이상), 명절상여 등 ㆍ첨부된 자사양식으로 작성하셔야 빠른 서류 접수 가능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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전형절차
ㆍ서류전형 > 면접전형 > 최종합격
ㆍ면접일정은 서류 합격자에 한해 추후 통보됩니다. ㆍ선착순으로 서류접수 및 면접 진행되오니, 빠른 접수 바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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유의사항
ㆍ허위사실이 발견될 경우 채용이 취소될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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ㆍ자사양식으로 접수하셔야 빠른 서류 검토 가능합니다. |
※ 채용서류 반환청구 안내
▶ 채용 여부가 확정된 이후 14일 이내 지원자의 요청시 제출서류 반환이 가능하며, 반환 청구 기간 이후에는 개인정보보호법에 의거하여 자동 파기합니다.
(전자우편 또는 홈페이지를 통해 제출된 서류 및 지원자가 자발적으로 제출한 서류는 채용절차의 공정화에 관한 법률 제11조 제1항의 의거하여 반환의무가 없음을 알려드립니다)
▶ 입사지원서 기재내용이 사실과 다르거나 허위사실이 있는 경우 채용이 취소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