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차그룹사 사무지원센터 채용

(정규직/도급)

★ 모집 부서 및 업무 내용

모집부문담당업무자격요건

업무지원 센터

- 매입/매출 관리

- 세금계산서

- 부품 전산 재고 관리

- 비용 전표 전산 처리

- SAP를 이용한 전표처리 

- 업무 월 마감 등의 사무 업무

 ★지원자격

  • 유사 경험 보유자 우대  (SAP 사용 경험자 우대)
  • 신입/경력 무관

 ★근무지

  • 서울시 강남구 테헤란로 141
  • 2호선 역삼역 ④번출구

 ★채용형태

  • (주)인터비즈시스템 정규직

★급여및 복리후생

  • 주5일근무 
  • 오전8시 ~ 오후5시

★급여및 복리후생

  • 연봉 3,530~3,630만원/면접 후 결정
  •  4대보험, 명절선물, 명절상여, 경조휴가 및 경조금, 연차휴가 등

 

★지원방법

  • 잡코리아 온라인 지원

★전형일정

  • 서류마감 : 채용시 마감


★전형절차

  •  서류전형 ▶ 면접 ▶ 인성검사


★기타사항

  • 허위사실이 발견될 시 채용이 취소될 수 있습니다.
  • 온라인지원이나 이메일로 제출한 채용서류는 반환되지 않으며, 채용 여부 확정 14일 후 폐기 됩니다.
  • 서류전형 불합격자에 대해서는 별도의 안내를 드리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