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차그룹사 지원 번역지원팀 팀장(PM)채용

㈜인터비즈시스템(이하 인터비즈)은 1989년 설립되어 30여년간 HR서비스 산업을 일군 대표기업입니다. 국내외 대기업과의 이십여년간에 파트너십과 신뢰를 기반으로 선진 HR기법을 선도하고 국내의 유수기업들과 다양한 영역의 사업지원서비스 관계를 구축하는 등 오직 인터비즈시스템 만의 아웃소싱 역량과 노하우를 갖추며 성장해 왔습니다. 인터비즈는 ‘사람을 제일의 가치로 생각하는 기업’, ‘항상 도전하는 기업’, ‘윤리와 상도덕을 지키는 투명한 기업’으로서 인간가치, 도전, 윤리의 세 모토를 근본으로 약 2,000명의 임직원이 함께 비전을 공유하며 기업가치 향상을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모집분야 및 자격요건

한영/영한, 한중/중한

 번역팀 팀장(PM)
( ○명 )

담당업무

ㆍ번역지원팀 팀장(PM), 한영/영한, 한중/중한 등

ㆍ고객사로부터 번역 의뢰 접수 및 번역 건 팀원 배분 및 결과 보고 

ㆍ번역 실적 데이터 관리

ㆍ트라도스 기계번역 업무 수행

ㆍ외주 번역 에이전시 관리

ㆍ팀 조직 관리 및 센터 운영 관리 등


자격요건

ㆍ학력 : 대졸이상

ㆍ경력 : 유사 경력자 우대


우대사항

ㆍ트라도스 사용 가능자

ㆍ해외연수자

ㆍ영어 전공자 우대

통번역대학원 졸업자 우대 


전형절차 

ㆍ서류전형 > 면접 >  최종합격

ㆍ면접 일정은 추후 통보됩니다.


유의사항

ㆍ허위사실이 발견될 경우 채용이 취소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