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역방제 서비스 프로(신입/경력)

세이클은 “Safe & Clean”의 의미로 모두가 더 안전하고 깨끗한 환경을 누릴 수 있도록 하자는 뜻이 모여 설립된 방역/방제 스타트업입니다.
최근 전 지구가 코로나19라는 거대한 위기를 지나 오면서, 방역의 중요성에 대한 소비자들의 인식도 급격히 달라지고 있습니다. 하지만 과거에도 사스, 신종플루, 메르스까지 예상치 못한 질병은 여러 차례 계속 발생해 왔습니다. 앞으로도 이와 같은 신종 바이러스는 지구 온난화, 환경파괴 등의 문제들과 맞물려 언제든 인류를 위협해 올 수 있고, 더불어 새로운 해충의 유입과 생활 환경의 오염 등 안전하고 깨끗한 환경 유지에 제동을 거는 여러 난제들도 계속해서 생겨나게 될 것입니다.
그런데 이처럼 방역에 대한 니즈는 급격히 증가하는 반면, 오랫동안 정체되어 왔던 방역 서비스 시장은 아직도 디지털화를 통한 기술의 진보가 타 산업 대비 매우 더딘 상황입니다.
세이클은 오래되고 고리타분한 영역으로만 생각되어 오던 방역 산업계에 IT 기술 기반의 고객 중심적 서비스를 새롭게 선보이며 산업 내 유일한 스타트업으로서 시장의 판도를 개척해 나가고 있습니다.
마이크로소프트, 모니터그룹, 현대자동차 재직 경력을 보유한 경영진을 중심으로, 방역/방제 스타트업 계의 선두에서 고객과 시장에게 진정으로 필요한 가치가 무엇인지를 함께 새로운 시각으로 고민하고 시도해 볼 동료를 찾습니다.

[Milestone]
2020. 05 세이클 법인설립
2020. 06 소독업 신고
2020. 11 벤처기업 등록
2020. 11 한국벤처투자(KVIC) 투자유치
2021. 05 카이스트청년창업투자지주 투자유치
2021. 08 한국투자파트너스 투자유치
2021. 09 TIPS 선정 및 협약 체결
2021. 09 Microsoft 스타트업 프로그램 3기 선정
2022. 03 배달대행 스타트업 바로고 SI 투자유치
2022. 10 세이클 x 블루몬 파트너십 체결
2023. 12 가족친화기업 인증
2024. 01 여가친화기업 인증

세이클 팀은 이렇게 일합니다

[Our Mission: 더 나은 방역방제의 기준을 제시하여 더 나은 삶을 만든다]
위생관리의 기준을 업그레이드하여, 더 건강하고 안전한 세상을 만들어 갑니다.

[Mission Story: 세이클이 만들고자 하는 선순환]
더 좋은 대우로: 현장을 서비스하는 프로들에 대한 좋은 대우와 근무환경은 결국 고객들에게 더 좋은 서비스 경험으로 이어집니다.
더 나은 방법으로: 전문성에 기반하여 불필요한 약제 사용을 억제하고 친환경적 방식의 확대를 통해 해충과 위생문제를 해결하면서도 사람과 환경에 대한 부정적 영향을 최소화 합니다.
더 많은 사람이 이용할 수 있게: 문제해결의 중심에는 고객경험과 IT가 있습니다. 더 많은 사람들에게 접근성을 높여야 더 안전하고 깨끗한 환경이 만들어질 수 있습니다.
[Our Core Values: 세이클이 일하는 방식]
1. WOW the Customer: 본질에 집중하여 고객의 기대를 뛰어넘는다
2. Lead Change: 우리가 아니면 바뀌지 않는다.
3. Start with Why: 일의 목적과 결과를 설명하지 못하면 시작하지 않는다.
4. Bias for Action: 빠르게 행동하고 개선하고 완수한다.
5. We before Me: 개인이 아닌 팀의 목표를 위해 행동한다.
6. Open Feedback & Communication: 솔직함으로 소통하고 열린 마음으로 받아들인다.
7. Self-awareness & Learning: 자신의 역량과 잠재력을 이해하고 지속적으로 성장한다.
8. Professionalism & Self-discipline: 자유에는 책임이 따른다.
9. Diligent & Proactive: 고객과 동료를 기다리게 하지 않는다.
10. Better Together: 우리는 서로의 성장을 자극하고 도와준다.

포지션 및 자격요건


세이클의 서비스 프로님이 되시면,

법인 사업장, 소규모 사업장 및 일반 가정집의 해충 방제와 감염병 관리 서비스 전반을 담당합니다.

고객사 시설의 식품 안전과 환경 위생 이슈를 진단하고, 해결책을 제시합니다.

세이클 자체 솔루션에 서비스 내용을 기록하고 관리합니다.

담당 고객사를 주기적으로 방문 관리하고, 불편 사항을 개선합니다.


이런 분을 찾습니다

신입 ~ 3년 이하의 경력을 보유하신 분

운전 가능하신 분(2종 자동 이상)

  • ㆍ원활하고 유연한 커뮤니케이션 능력을 보유하신 분
  • 긍정적이며 성장에 대한 열정이 있으신 분
  • 꼼꼼하고 책임감 있는 성격을 가지신 분
  • ㆍ(우대) 방역, 홈 렌탈 케어 등 고객 응대 직무를 경험해 보신 분


근무 환경은요,

모든 인원의 의견을 적극적으로 수렴하여 보다 나은 사내 문화와 근무환경을 만드는 데 진심입니다.

서비스에 도움이 되는 장비는 즉각적으로 구매하는 편입니다.

IT기술 및 프로그램을 통한 작업의 체계화를 추구합니다.

신규 영업과 생산성에 따른 명확한 인센티브 구조를 가지고 있습니다.

모든 서비스 인원에 대해 상해/실비 보험을 가입해 드립니다.

ㆍ그 외에, 너무 당연한 것들: 근로기준법에 따른 연차 부여 및 자유로운 사용, 연장근무/휴일근무 수당 지급, 조근/야근/출장 식대 지급



전형절차

ㆍ서류전형 > 실무진 면접 > 임원진 면접 > 최종합격

ㆍ여러분의 경력과 역량을 하나의 PDF 파일, 혹은 하나의 링크로 정리하셔서 공유해 주세요.

ㆍ이메일(join@sacle.co.kr)이나 채용 페이지(https://career.sacle.co.kr), 혹은 잡 포털 중 한 가지 경로를 골라 지원해 주세요. 

ㆍ저희와 핏이 잘 맞으실 분께 직접 연락드리겠습니다. 모든 분께 회신 드리지 못하는 점 깊은 양해 부탁드리겠습니다.


유의사항

ㆍ허위사실이 발견될 경우 채용이 취소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