퀄리티아㈜

소프트웨어 기술지원 담당자 경력 채용

포지션 및 자격요건

담당업무( 1명 )

ㆍ기존 자사제품 사용고객에 대한 기술지원

ㆍ메일/보안솔루션 고객지원 업무 (기술문의 대응, 서버 관리, 모니터링 등)


스킬

ㆍUnix, Window, Linux, S/W 기술지원


핵심역량

계획성, 성실성, 꼼꼼함, 적응성, 협동심


자격요건

ㆍ학력 : 초대졸이상

ㆍ경력 : 1 ~ 5년

ㆍ메일 및 보안솔루션 분야 제품군 고객지원 경력자

ㆍ기본적인 SW 및 HW 트러블슈팅 가능자

ㆍUnix / Linux / Windows 서버 OS 관련 운영지식 보유자


우대조건

ㆍ전산관련 전공자 우대

ㆍSW업계 고객대응 업무 유경험자 우대 (Help Desk)

ㆍLinux / Windows 서버 설치 및 운영지식 보유자 우대


근무 조건

ㆍ고용 형태 : 정규직(수습 3개월)

ㆍ근무 지역 : 서울 강남구

ㆍ근무 요일/시간 : 주5일(월~금) | 09:00 ~ 18:00


복지 및 혜택

[지원금/보험]

ㆍ건강검진, 직원대출제도, 각종 경조사 지원, 단체 상해보험, 선택적 복리후생


[급여제도]

ㆍ퇴직연금, 인센티브제, 상여금, 장기근속자 포상, 우수사원포상, 퇴직금, 야근수당, 휴일(특근)수당, 직책수당, 4대 보험


[선물]

ㆍ명절선물/귀향비


[교육/생활]

ㆍ우수사원시상식, 워크샵, 도서구입비지원, 외국어 교육 지원, 교육비 지원, 사내동호회 운영, 음료제공(차, 커피)


[근무 환경]

ㆍ회의실, 공기청정기, 콘도/리조트 이용권, 사무용품 지급


[조직문화]

ㆍ회식강요 안함, 야근강요 안함, 자유복장


[출퇴근]

ㆍ주차비 지원


[리프레시]

ㆍ연차, 여름휴가, 경조휴가제, 반차, 근로자의 날 휴무


전형절차

ㆍ서류전형 > 실무진면접 > 임원면접 > 최종합격

ㆍ면접일정은 추후 통보됩니다.


유의사항

ㆍ허위사실이 발견될 경우 채용이 취소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