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담당업무]
[ Product Manager 업무 ] - 신제품의 제품컨셉/ 가격 /판매채널/ 프로모션 등 기본적인 4P전략 수립 (B2B/ B2C) - 신제품 기획 (트랜드/컨셉) > 개발 (품질/표시/디자인/연구원/조사 등) > 상품화 (생산/스케쥴/품질) > 런칭(판매/MPR) 등 기능부서의 총괄적인 메니징 - 판매데이터 분석 및 인사이트, 시장환경 및 트랜드 분석, 매출 및 손익분석 - 타겟에 적합한 가장 효과적인 마케팅 커뮤니케이션 - B2B 및 B2C 신제품의 개발 기획 및 업무
[필수역량] - 식품제조사에서 소비재 Product Manager 경험 (5년 이상) - 식품 제조사 및 유통사에서의 신제품 런칭 및 책임 경험 - 제품 손익개념 / SCM 개념 이해
[자격요건]
ㆍ학력 : 대졸이상
ㆍ경력 : 경력3년~5년↑ ㆍ필수 조건 - 식품제조사에서 소비재 Product Manager 경험 (5년 이상) - 식품 제조사 및 유통사에서의 신제품 런칭 및 책임 경험 - 제품 손익개념 / SCM 개념 이해
[우대사항]
ㆍ프리젠테이션 능력우수자
ㆍ통계분석·리서치 능숙자
ㆍ문서작성 우수자 ㆍ냉동식품 카테고리 근무/제품개발 경험자 ㆍB2B / B2C 채널 유경험자
|